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신트마르텐스라템 내 최고의 비앤비

신트마르텐스라템의 비앤비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신트마르텐스라템 내에 위치한 Deurles Momen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부데베인 해양 박물관에서 단 47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룸서비스뿐 아니라 정원, 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겐트 중앙역에서 10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74개
최저 요금
₩282,317
1박, 성인 2명

숙소는 겐트 중앙역에서 8km 거리에 있으며, 공용 라운지뿐 아니라 발코니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테라스, 냉장고, 식기세척기 등을 완비한 주방, 샤워 시설 등을 구비한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븐, 전자레인지, 쿡탑뿐 아니라 커피 머신, 주전자도 제공됩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131개
최저 요금
₩188,749
1박, 성인 2명

헨트 내에 위치한 B&B Achill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겐트 중앙역에서 15분 거리, 부데베인 해양 박물관에서 4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완벽한 최고급 부티크 호텔. 모든 부분을 다 신경쓴 흔적이 보임. 침대도 정말 편했음. 겐트시내 도보로 15~20분 거리이지만 걸어다니기 좋은 분위기. 아침식사가 뷔페식이 아니라 테이블에 가져다 주는데.. 이마저도 정말 고급스러웠음.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934개
최저 요금
₩346,847
1박, 성인 2명

B&B Hôtel Verhaegen은 유서 깊은 겐트 중심의 18세기 맨션에 위치한 숙소로, 같은 이름의 유적지 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세련된 분위기의 객실을 자랑합니다. 각 객실은 개별적으로 꾸며져 있으며, 현대적인 스타일과 건물 자체의 전통적인 특징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76개
최저 요금
₩501,363
1박, 성인 2명

겐트 중앙역에서 17분 거리에 있는 OsTi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테라스,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은 케이블 평면 TV,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59개
최저 요금
₩209,721
1박, 성인 2명

Offering free WiFi and city views, Merveilleux provides accommodation situated in Ghent, just 200 metres from St. Nicholas' Church.

모든것이 다좋았어요! 더 숙박하고싶을정도!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962개
최저 요금
₩346,863
1박, 성인 2명

Set in Ghent The Hamptons Boutique Hotel features air-conditioned rooms with free WiFi throughout the property. It also features a terrace and views of the garden.

깨끗하게 잘 정리된 방, 높은 천정과 침구가 고급스러워서 만족하였으며 특히 욕실이 깨끗하고 모든 것이 잘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주인의 친절함을 높이 평가합니다. 중요한 것은 주변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할 마음이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481개
최저 요금
₩323,971
1박, 성인 2명

헨트 내에 위치한 Rooms With A View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겐트 중앙역에서 3.4km, 부데베인 해양 박물관에서 4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와 조율 시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비앤비에는 위성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582개
최저 요금
₩403,310
1박, 성인 2명

겐트 중앙역에서 4분 거리에 있는 B&B Koeketiene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테라스, 룸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뿐 아니라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B&B Koeketiene의 레스토랑에서 프랑스식 요리를 만끽해보세요.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367개
최저 요금
₩189,169
1박, 성인 2명

헨트 내에 위치한 B&B Au Grenier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 수영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정원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벽난로, 휴식 공간 소파,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27개
최저 요금
₩209,721
1박, 성인 2명
신트마르텐스라템 내 비앤비 모두 보기

비앤비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단순함의 미학을 즐기는 여행객에게는 비앤비를 추천드려요. 호스트의 자택에 마련된 전용 객실에서 머물게 되며, 무료 조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른 투숙객과 욕실을 공유해야 할 수 있고, 호스트와 함께 사용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