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브리엔츠 내 최고의 비앤비

브리엔츠의 비앤비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기스바흐 폭포에서 6.3km 거리에 있는 B & B Brienz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테라스,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산 또는 호수 전망을 갖춘 발코니 또는 파티오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역과 가깝고, 조용한 예쁜 동네에 있는 예쁜 샬레입니다. 전망도 끝내주고 스위스를 완벽하게 느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깔끔하고 군더더기없는 조식도 좋았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308개
최저 요금
₩268,128
1박, 성인 2명

Situated in Hofstetten, 700 metres from Freilichtmuseum Ballenberg, Hotel Alpenrose beim Ballenberg features free WiFi access and free private parking.

아침식사는 간단하게 나왔지만 품질과 신선함이 훌륭한 식사였습니다. 강추합니다..... 숙소위치는 약간 아쉽지만 스위스가 모두 그렇듯이 크게 불편한점은 없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베란다에서 본 풍경은 지금 생각해봐도 너무 좋았습니다. 또한 직원분들의 친절함과 저희 가족들의 약간의 소란에도 크게 문제제기 않으셨던 것도 고마웠습니다. 저의 가족의 해외여행의 처음을 너무나 잘 지낼수 있었기에 이 리뷰를 통해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ㅎㅎ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119개
최저 요금
₩325,386
1박, 성인 2명

브리엔츠에 자리한 Seehotel Bären에서는 투어 데스크,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6.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수하물 보관소,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무료 셔틀 서비스, 환전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호수뷰의 환상적인 테라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1,552개
최저 요금
₩232,147
1박, 성인 2명

Directly on the shore of Lake Brienz, Boutique Hotel Bellevue Iseltwald offers a sun terrace.

위치가 다 했습니다. 호수앞이라 뷰가 멋있고 접근성이 좋습니다. 인터라켄 시내는 차로 25분 정도 걸리네요. 다만 숙소가 좁고 샤워시설도 좁습니다. 화려한 호텔보다는 청결도가 좋진 않으나 고즈녁하니 있을만 합니다. 허니문이라면 좀 아쉬운 호텔이지만 저는 허니문으로도 그럭저럭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031개
최저 요금
₩418,625
1박, 성인 2명

Brunig에 자리한 Gasthaus Brünig Kulm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루체른 역에서 약 42km, Grindelwald Terminal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가 너무 깨끗하고 아기자기하고 예뻐요ㅠㅠ 방 들어오자마자 너무 예뻐서 놀랐어요! 유럽 여행 중 최고의 숙소였습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재밌어요 ㅎㅎ 완전 추천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009개
최저 요금
₩190,284
1박, 성인 2명

가족이 운영하는 Hotel Bären은 인터라켄(Interlaken)에서 7km 떨어져 있습니다. 조용한 곳에 위치한 전원풍 객실, 무료 Wi-Fi 및 무료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테라스를 갖춘 구내 레스토랑은 스위스 특선 요리를 선보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641개
최저 요금
₩268,560
1박, 성인 2명

Offering modern, tastefully styled rooms in a traditional chalet, this BnB can be found 300 metres from the Wilderswil-Dorf bus stop.

이런 숙소가 인터라켄 시내에 있었다면, 정말 에약하기 어려웠을거 같습니다. 그만큼 부족한게 없는 숙소입니다. 여러 리뷰에서도 있지만 숙소 주인분이 너무 친절하십니다. 그 친절하심은 꼭 만나서 얘기해보시면 알 것 같습니다 !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308개
최저 요금
₩371,919
1박, 성인 2명

기스빌에 자리한 Landgasthof Grossteil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빈사의 사자상에서 약 32km, 루체른 KKL 문화 컨벤션 센터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66개
최저 요금
₩250,829
1박, 성인 2명

해발 2,225m에 위치한 Berghaus Männlichen은 스위스 알프스의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일광욕용 테라스, 셀프 서비스 레스토랑 및 어린이 놀이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게스트 하우스는 그린델발트 마을 중심가에서 12km 떨어진 조용한 곳에 있습니다.

위치가 산 꼭대기이어서 경치가 진짜 좋았어요. 시설도 좋고 저녁식사도 좋았어요. 직원들이 다 친절했어요.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303개
최저 요금
₩294,076
1박, 성인 2명

인터라켄 중심부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는 Adventure Guesthouse Interlaken은 다채롭게 꾸며진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무료 Wi-Fi와 평면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비앤비 주변에는 테라스가 딸린 정원이 있으며, 툰 호수(Lake Thun) 해안은 2.5km 떨어져 있습니다.

역에서 걸어가기가 무리가 없었으며, 주변환경도 좋았습니다. 아침 식사도 좋았으며, 숙소의 컨디션도 좋았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240개
최저 요금
₩239,550
1박, 성인 2명
브리엔츠 내 비앤비 모두 보기

비앤비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단순함의 미학을 즐기는 여행객에게는 비앤비를 추천드려요. 호스트의 자택에 마련된 전용 객실에서 머물게 되며, 무료 조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른 투숙객과 욕실을 공유해야 할 수 있고, 호스트와 함께 사용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브리엔츠 내 비앤비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