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벤겐 내 최고의 비앤비

벤겐의 비앤비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Offering modern, tastefully styled rooms in a traditional chalet, this BnB can be found 300 metres from the Wilderswil-Dorf bus stop.

이런 숙소가 인터라켄 시내에 있었다면, 정말 에약하기 어려웠을거 같습니다. 그만큼 부족한게 없는 숙소입니다. 여러 리뷰에서도 있지만 숙소 주인분이 너무 친절하십니다. 그 친절하심은 꼭 만나서 얘기해보시면 알 것 같습니다 !
이용후기 평점
9.7
강력 추천
후기 310개
최저 요금
₩352,186
1박, 성인 2명

해발 2,225m에 위치한 Berghaus Männlichen은 스위스 알프스의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일광욕용 테라스, 셀프 서비스 레스토랑 및 어린이 놀이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게스트 하우스는 그린델발트 마을 중심가에서 12km 떨어진 조용한 곳에 있습니다.

위치가 산 꼭대기이어서 경치가 진짜 좋았어요. 시설도 좋고 저녁식사도 좋았어요. 직원들이 다 친절했어요.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303개
최저 요금
₩302,382
1박, 성인 2명

자동차 제한 구역인 짐멜발트에 위치한 Esthers Guesthouse는 전용 주방 또는 공용 주방을 갖춘 아파트와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쉴트호른 케이블카에서 150m 떨어져 있습니다. Wi-Fi는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슬리퍼가 제공됩니다. 객실에서 베르네제 오버란트 산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84개
최저 요금
₩316,967
1박, 성인 2명

그린델발트에 있는 Hotel Gletscherblick는 무료 Wi-Fi와 공용 라운지를 제공합니다. 발코니가 있는 숙박옵션에는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된 전용 욕실이 있으며,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비앤비에서 매일 유럽식 조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Hotel Gletscherblick의 테라스에서 휴식을 취해 보세요.

위치가 멀어서 걸어서 오는건 완젼 비추 버스타고 조금 걷는 건 가능 차렌트로 오면 주차장 넓어서 추천 저는 캼퍼밴 렌트 했었는데 주차땨문에 계속 고생하다가 호텔 도착하자마자 주차장 넓은거 보고는 일단 만족 시작했어요 작지만 주방있고 시설 깔끔하고 좋아요 뷰도 좋고 완젼 친절해요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1,827개
최저 요금
₩388,649
1박, 성인 2명

The Hotel Steinbock is located at the edge of Lauterbrunnen opposite the train and cable car station for Grütschalp, Mürren and the Schilthorn.

라우터브루넨 역 바로 옆에있어서 위치 짱입니다.. 2분컷! 음식도 나쁘지않고 호텔안에 샤워실도 깨끗하고 정리정돈 잘 되어있어요
이용후기 평점
8.1
매우 좋음
후기 1,500개
최저 요금
₩217,359
1박, 성인 2명

1706년에 지어진 빌더스빌(Wilderswil)의 건물에 마련된 Baeren Hotel, The Bear Inn은 전통적으로 꾸며진 객실과 전용 욕실을 제공합니다. 빌더스빌 기차역(Wilderswil Train Station)은 400m, 인터라켄(Interlaken)은 3km 떨어져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스위스 전통 요리와 현지 요리를 선보입니다.

친절한 직원, 뛰어난 조식, 욕조
이용후기 평점
7.6
좋음
후기 534개
최저 요금
₩334,399
1박, 성인 2명

기스바흐 폭포에서 6.3km 거리에 있는 B & B Brienz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테라스,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산 또는 호수 전망을 갖춘 발코니 또는 파티오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역과 가깝고, 조용한 예쁜 동네에 있는 예쁜 샬레입니다. 전망도 끝내주고 스위스를 완벽하게 느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깔끔하고 군더더기없는 조식도 좋았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1,327개
최저 요금
₩257,914
1박, 성인 2명

가족이 운영하는 Hotel Bären은 인터라켄(Interlaken)에서 7km 떨어져 있습니다. 조용한 곳에 위치한 전원풍 객실, 무료 Wi-Fi 및 무료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테라스를 갖춘 구내 레스토랑은 스위스 특선 요리를 선보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636개
최저 요금
₩276,146
1박, 성인 2명

애쉬에 자리한 Auszeit-Hotel Z Aeschiried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곰 공원에서 46km, 베른 시계탑에서 47km, 뮌스터 대성당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111개
최저 요금
₩482,032
1박, 성인 2명

인터라켄 중심부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는 Adventure Guesthouse Interlaken은 다채롭게 꾸며진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무료 Wi-Fi와 평면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비앤비 주변에는 테라스가 딸린 정원이 있으며, 툰 호수(Lake Thun) 해안은 2.5km 떨어져 있습니다.

역에서 걸어가기가 무리가 없었으며, 주변환경도 좋았습니다. 아침 식사도 좋았으며, 숙소의 컨디션도 좋았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1,219개
최저 요금
₩334,683
1박, 성인 2명
벤겐 내 비앤비 모두 보기
비앤비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단순함의 미학을 즐기는 여행객에게는 비앤비를 추천드려요. 호스트의 자택에 마련된 전용 객실에서 머물게 되며, 무료 조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른 투숙객과 욕실을 공유해야 할 수 있고, 호스트와 함께 사용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벤겐 내 비앤비

모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