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크랄리키 내 최고의 비앤비

크랄리키의 비앤비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Surrounded by the countryside in the small village of Cerveny Potok, 5 km from the Dolní Morava Ski Resort, Penzion Na Červeném Potoce offers a sauna and a restaurant with a fireplace and a terrace.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345개
최저 요금
₩129,859
1박, 성인 2명

크랄리키에 자리한 Kavárna a penzion REICH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폴라니차 즈드로이 기차역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3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362개
최저 요금
₩151,064
1박, 성인 2명

체르베나 보다에 자리한 Penzion Ovčárna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바, 바비큐 시설뿐 아니라 스키 보관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5
강력 추천
후기 313개
최저 요금
₩98,101
1박, 성인 2명

Orličky에 자리한 Ubytování - U nás dom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어린이 놀이터 및 무료 Wi-Fi 등의 편의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63개
최저 요금
₩98,627
1박, 성인 2명

체르베나 보다에 자리한 Penzion u Vich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에는 산 전망과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96개
최저 요금
₩98,627
1박, 성인 2명

체르베나 보다에 자리한 Penzion Ječmínek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테니스 코트, 바비큐 시설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75개
최저 요금
₩159,448
1박, 성인 2명

Providing free WiFi throughout the property, a sun terrace with bar and garden, Penzion Červená voda -penzion s dotekem dálek is located in Červená Voda.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후기 152개
최저 요금
₩117,712
1박, 성인 2명

Lichkov에 자리한 U nových přát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폴라니차 즈드로이 기차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리토미슐 성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5
매우 좋음
후기 110개
최저 요금
₩105,531
1박, 성인 2명

돌니 모라바에 자리한 Penzion Dolní Morava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키즈 클럽, 공용 주방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850개
최저 요금
₩125,602
1박, 성인 2명

Dolní Orlice에 자리한 Penzion na Čertovc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폴라니차 즈드로이 기차역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5
매우 좋음
후기 104개
최저 요금
₩112,813
1박, 성인 2명
크랄리키 내 비앤비 모두 보기
비앤비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단순함의 미학을 즐기는 여행객에게는 비앤비를 추천드려요. 호스트의 자택에 마련된 전용 객실에서 머물게 되며, 무료 조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른 투숙객과 욕실을 공유해야 할 수 있고, 호스트와 함께 사용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크랄리키 내 비앤비

모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