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Drulingen 내 최고의 비앤비

Drulingen의 비앤비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Drulingen 내 알자스 지역에 위치한 Gite avec SPA privé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정원을 갖추고 있습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오트바르 성에서 28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는 위성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119개
최저 요금
₩243,522
1박, 성인 2명

Drulingen 내에 위치한 Chambr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발코니,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트바르 성에서 28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는 위성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8
좋음
후기 5개
최저 요금
₩176,815
1박, 성인 2명

알자스 지역의 Burbach 내에 위치한 Bim Cathe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자를란트 의회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166개
최저 요금
₩136,630
1박, 성인 2명

라 쁘띠 피에르 내에 위치한 Les Chambres - Au Grès du marché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레스토랑,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식탁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위성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깨끗하고 방이 따뜻했어요.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417개
최저 요금
₩169,983
1박, 성인 2명

Domfessel 내에 위치한 Maison d hôtes SPA Pivoine et Colibr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자를란트 의회에서 50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뿐 아니라 에어컨,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102개
최저 요금
₩209,284
1박, 성인 2명

로레인 지역의 Brouviller에 위치한 Hagebuch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온수 욕조뿐 아니라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무료 전용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Hagebuche에서는 평면 TV가 비치된 휴식 공간,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507개
최저 요금
₩152,704
1박, 성인 2명

Saint-Jean-Saverne 내에 위치한 Chambres d'hôtes Les vignes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정원,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355개
최저 요금
₩118,627
1박, 성인 2명

플레켄슈타인 성에서 47km 거리에 있는 Maison d'hôtes des Mondfänger에서는 레스토랑,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의 시설을 완비한 공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이용후기 평점
9.7
강력 추천
후기 112개
최저 요금
₩120,556
1박, 성인 2명

Buhl-Lorraine에 자리한 Cabane Indiana - SPA du Souffle du Saul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트바르 성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Royal Palace에서 4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20개
최저 요금
₩175,207
1박, 성인 2명

Sparsbach에 자리한 Chez Julie에서는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Chez Julie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8
강력 추천
후기 47개
최저 요금
₩201,087
1박, 성인 2명
Drulingen 내 비앤비 모두 보기
비앤비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단순함의 미학을 즐기는 여행객에게는 비앤비를 추천드려요. 호스트의 자택에 마련된 전용 객실에서 머물게 되며, 무료 조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른 투숙객과 욕실을 공유해야 할 수 있고, 호스트와 함께 사용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