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Sampigny 내 최고의 비앤비

Sampigny의 비앤비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Sampigny 내에 위치한 La Maison de l'Eta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레스토랑, 공용 주방, 바,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커피 머신뿐 아니라 전자레인지, 미니바, 주전자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49개
최저 요금
₩151,645
1박, 성인 2명

Sampigny 내에 위치한 chambre insolite dans un chalet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베르됭 기념관에서 약 50km 거리에 있으며, 호수 전망,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제공합니다. 이 숙소에서는 볼링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가볍게 여행하고자 하는 투숙객의 경우 유료 타월 및 침대 린넨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23개
최저 요금
₩148,418
1박, 성인 2명

Commercy 내에 위치한 La chambre de Madelein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Madine Golf Club에서 33km, 마딘 호수에서 3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52개
최저 요금
₩115,024
1박, 성인 2명

Varvinay에 자리한 la maison de Valbois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베르됭 기념관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la maison de Valbois의 모든 객실에는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54개
최저 요금
₩148,257
1박, 성인 2명

Geville 내에 위치한 La Grange aux dame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낭시 기차역에서 43km, Jean-Marie Pelt Botanical Garden에서 43km, Nancy Opera에서 4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68개
최저 요금
₩115,347
1박, 성인 2명

Bouconville-sur-Madt에 자리한 Château des Aulne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제니스 드 낭시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Château des Aulnes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71개
최저 요금
₩153,258
1박, 성인 2명

Courouvre 내에 위치한 La Ferme Patel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베르됭 기념관에서 3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La Ferme Pateli에서 40km 거리에는 두오몽 요새, 31km 거리에는 Combles-en-Barrois Golf Course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77개
최저 요금
₩148,418
1박, 성인 2명

Longeville-en-Barrois 내에 자리한 Riverside에서는 무료 Wi-Fi, 강 전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비앤비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는 위성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Riverside에서 유럽식 조식을...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8개
최저 요금
₩94,375
1박, 성인 2명

Récourt-le-Creux에 자리한 au point du jour Ch3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베르됭 기념관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두오몽 요새에서 30km, 베르됭 지하 요새에서 20km, 더 시타델 하이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7개
최저 요금
₩117,605
1박, 성인 2명

Récourt-le-Creux에 자리한 Au point du jour Ch2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베르됭 기념관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두오몽 요새에서 약 30km, 베르됭 지하 요새에서 20km, 더 시타델 하이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11개
최저 요금
₩117,605
1박, 성인 2명
Sampigny 내 비앤비 모두 보기

비앤비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단순함의 미학을 즐기는 여행객에게는 비앤비를 추천드려요. 호스트의 자택에 마련된 전용 객실에서 머물게 되며, 무료 조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른 투숙객과 욕실을 공유해야 할 수 있고, 호스트와 함께 사용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