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스트랫퍼드 내 최고의 비앤비

스트랫퍼드의 비앤비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스트랫퍼드 내에 위치한 Regan 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스트님 너무 좋아요❤️ 한국인은 거의 처음 방문했다고 하니 영광스러웠어요~ 한국분들에게도 강력 추천합니다!! It was wonderful place and host! I love the breakfast. I love staying here.
이용후기 평점
9.7
강력 추천
후기 188개
최저 요금
₩151,184
1박, 성인 2명

뉴플리머스 내에 위치한 Inglewood shared Home BNB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에서 뷔페, 유럽식 또는 글루텐 미함유 조식을 즐겨보세요.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183개
최저 요금
₩194,859
1박, 성인 2명

Taranaki 지역의 뉴플리머스 내에 위치한 Mangorei Heights - New Plymout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야로 스타디움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6
강력 추천
후기 232개
최저 요금
₩216,696
1박, 성인 2명

스트랫퍼드 내에 자리한 Brecon Pond Bed & Breakfast에서는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야로 스타디움에서 43km, 홀러드가든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비앤비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8
강력 추천
후기 126개

Egmont Village에 자리한 Post Office Cottage - Self catering, escape to the country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야로 스타디움에서 14km, 브루클랜즈 동물원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6
강력 추천
후기 22개
스트랫퍼드 내 비앤비 모두 보기
비앤비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단순함의 미학을 즐기는 여행객에게는 비앤비를 추천드려요. 호스트의 자택에 마련된 전용 객실에서 머물게 되며, 무료 조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른 투숙객과 욕실을 공유해야 할 수 있고, 호스트와 함께 사용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스트랫퍼드 내 비앤비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