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Lambug 내 최고의 비앤비

Lambug의 비앤비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람북 퍼블릭 비치에서 0분 거리에 있는 Lambug Beach Homestay에서는 에어컨, 테라스,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야외 수영장,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ambug Beach Homestay에서 14km 거리에는 가와산 폭포, 22km 거리에는 산토 니뇨 교회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2
좋음
후기 17개
최저 요금
₩25,816
1박, 성인 2명

모알보알에 자리한 RNA Guesthous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파낙사마 비치에서 1.7km, 가와산 폭포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산토 니뇨 교회에서 1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147개
최저 요금
₩30,306
1박, 성인 2명

모알보알에 자리한 GJES Lodge AND GUEST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낙사마 비치에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스디오트 비치에서 1km 내, 가와산 폭포에서 26km, 산토 니뇨 교회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정원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8
강력 추천
후기 5개
최저 요금
₩58,367
1박, 성인 2명

Basdiot에 자리한 Moalboal LRS Lovers Nest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파낙사마 비치에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와 조율 시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실내 수영장, 온수 욕조,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깔끔했던 실내, 시원한에어콘 ,시내와의 가까운거리 숙소전체의 모습들이 좋았습니다. 저는 해변가에 있다가와서 조용히 쉴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녁식사때 식당가를 갔다가 들어오는길이 어둡긴했지만 위험한 느낌은 없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6
강력 추천
후기 7개
최저 요금
₩75,428
1박, 성인 2명

모알보알에 자리한 Babas Guesthous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파낙사마 비치에서 2.5km, 바스디오트 비치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79개
최저 요금
₩28,038
1박, 성인 2명

모알보알에 자리한 Palmera Palma Garden Level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파낙사마 비치에서 1km 내, 바스디오트 비치에서 13분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여행 첫날에 고래상어, 거북이, 정어리떼 체험을 하고 다음날에 가와산캐녀닝 일정때문에 가까운 모알보알에서 숙소를 알아보다가 여기서 친구랑 두명에서 이용했어요. 결론은 너무 만족합니다. 숙소 주인이 너무너무 친절했고 물도 잘나오고 침대도 푹신했어요:) 심지어 모알보알 핫플..? 이라고 해야하나 거기서 5-10분 거리고 주변이 조용해서 너무 좋았던거같아요 (다른 숙소들은 음식점들이 바로 밑에 있어서 벌레많거나 시끄럽다고 후기들이 많았음, 근데 여긴 조용하고 좋음) 그리고 오일 마사지 받고와서 다시 씻어야해서 수건이 부족했는데 흔쾌히 수건을 넉넉히 더 주셔서 그것도 좋은거같아요😀 가성비 좋은 숙소 찾는 한국인분들 여기 괜찮으니까 예약하셔도 좋을거같아요👍
이용후기 평점
9.5
강력 추천
후기 20개
최저 요금
₩65,662
1박, 성인 2명

모알보알에 자리한 Palmera Palma Top Floo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낙사마 비치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스디오트 비치에서 13분 거리, 가와산 폭포에서 26km, 산토 니뇨 교회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6
강력 추천
후기 38개
최저 요금
₩65,662
1박, 성인 2명

모알보알에 자리한 Allba's Homesta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낙사마 비치에서 16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1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8.6
우수함
후기 766개
최저 요금
₩28,622
1박, 성인 2명

모알보알에 자리한 MJ's Residences Garden Hotel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가와산 폭포에서 24km, 산토 니뇨 교회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근처에 몰도있고 항구도 가깝고 시장도있어 접근성이 좋았음
이용후기 평점
8.5
매우 좋음
후기 147개
최저 요금
₩33,673
1박, 성인 2명

모알보알에 자리한 West Side Caban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낙사마 비치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스낵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주인분이 엄청 친절하심. 위치도 메인거리에서 가깝고 바다랑도 가까워서 참 좋았음 꾸리꼬 뻘레까 쫀나꿰 만 ㅎ 앙욧 모앗보엇이 원뢔 뻘뤠꽈 만ㅅ찌만 1층인데다가 문또 허쓜홰써 찌네또 뽰쏘꾜 주인분이 친절한건 진짜 기억에 남음 그리고 여기서 연결해주는 가와산이나 고래상어 투어가면 가격도 적당하게 연결해주심.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201개
최저 요금
₩32,476
1박, 성인 2명
Lambug 내 비앤비 모두 보기
비앤비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단순함의 미학을 즐기는 여행객에게는 비앤비를 추천드려요. 호스트의 자택에 마련된 전용 객실에서 머물게 되며, 무료 조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른 투숙객과 욕실을 공유해야 할 수 있고, 호스트와 함께 사용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