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타이타이 내 최고의 비앤비

타이타이의 비앤비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타이타이 내에 위치한 Minnie's Guest 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발코니, 에어컨, 평면 TV, 욕조 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냉장고 및 주전자도 제공됩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5개
최저 요금
₩152,538
1박, 성인 2명

타이타이에 자리한 Meaco Royal Hotel - Taytay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SM 메가몰에서 10km, 샹그릴라 플라자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스마트 아라네타 콜리세움에서 약 13km, 보니파시오 하이 스트리트에서 13km, 파워 플랜트 몰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5.3
그럭저럭
후기 20개
최저 요금
₩39,471
1박, 성인 2명

타이타이에 자리한 Pems Pension and Restauran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2성급 여관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환전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6.9
만족
후기 62개
최저 요금
₩31,779
1박, 성인 2명

타이타이에 자리한 Home in Taytay에서는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와 무료 전용 주차장이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Home in Taytay의 각 객실은 에어컨,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산 전망을 갖춘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3
좋음
후기 10개
최저 요금
₩50,337
1박, 성인 2명
타이타이 내 비앤비 모두 보기
비앤비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단순함의 미학을 즐기는 여행객에게는 비앤비를 추천드려요. 호스트의 자택에 마련된 전용 객실에서 머물게 되며, 무료 조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른 투숙객과 욕실을 공유해야 할 수 있고, 호스트와 함께 사용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타이타이 내 비앤비

모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