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Miroč 내 최고의 비앤비

Miroč의 비앤비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Miroč 내에 위치한 Mirocki-Raj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Cazanele Dunării에서 32km, Lepenski Vir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바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6
강력 추천
후기 11개
최저 요금
₩133,636
1박, 성인 2명

돈지 밀라노바츠 내에 위치한 B&B Jonovic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Lepenski Vir에서 16km, Cazanele Dunării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260개
최저 요금
₩42,424
1박, 성인 2명

해변을 마주한 Rooms Jankovic에서 머물러보세요. 돈지 밀라노바츠에 자리한 이 숙소에서는 3성급 객실과 다음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원, 테라스. 게스트하우스에서 약 17km 거리에 있는 Lepenski Vir, 25km 거리에 있는 Cazanele Dunării 등을 방문해보세요.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60개
최저 요금
₩64,615
1박, 성인 2명

돈지 밀라노바츠에 자리한 Nena & Rale Room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Lepenski Vir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Cazanele Dunării에서 2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90개
최저 요금
₩47,319
1박, 성인 2명
Miroč 내 비앤비 모두 보기
비앤비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단순함의 미학을 즐기는 여행객에게는 비앤비를 추천드려요. 호스트의 자택에 마련된 전용 객실에서 머물게 되며, 무료 조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른 투숙객과 욕실을 공유해야 할 수 있고, 호스트와 함께 사용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