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리마 내 최고의 비앤비

리마의 비앤비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리마 내에 위치한 Sörnäsgården Bed & Breakfas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Snötorget에서 25km, Malung Train Station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평면 TV 등이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이 구비된 간이 주방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170개
최저 요금
₩117,706
1박, 성인 2명

리마에 자리한 Skiers in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alung Train Station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엑스페리움에서 35km, Malung Golf Course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36개
최저 요금
₩242,769
1박, 성인 2명

Transtrand 내에 위치한 Vasacenter B&B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Snötorget에서 12km, 엑스페리움에서 12km 거리에 있으며, 평면 TV 등이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287개
최저 요금
₩116,970
1박, 성인 2명

Vörderås에 자리한 Sälengård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Snötorget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뿐 아니라 스키 보관소도 갖추고 있으며, 엑스페리움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수하물 보관소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6
우수함
후기 99개
최저 요금
₩183,916
1박, 성인 2명

Dalarna 지역의 살렌 내에 위치한 Mannflogården Bed & Breakfast , Sälenfjäll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Snötorget에서 8.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253개
최저 요금
₩161,846
1박, 성인 2명

Transtrand에 자리한 Försgården Fjällpensiona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Snötorget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뿐 아니라 스키 보관소도 갖추고 있으며, 엑스페리움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2
매우 좋음
후기 73개
리마 내 비앤비 모두 보기
비앤비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단순함의 미학을 즐기는 여행객에게는 비앤비를 추천드려요. 호스트의 자택에 마련된 전용 객실에서 머물게 되며, 무료 조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른 투숙객과 욕실을 공유해야 할 수 있고, 호스트와 함께 사용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