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비앤비 검색

파묵칼레 여행에 딱 맞는 비앤비에서 머물러 보세요!

파묵칼레 내 최고의 비앤비

파묵칼레의 비앤비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파묵칼레(Pamukkale) 마을에 위치한 Venus Hotel은 수영장이 있는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호텔에는 지붕이 있는 야외 레스토랑이 있으며, 이곳에서 채식 식단과 케밥 등이 포함된 가정식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Venus Hotel의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은 현대적인 스타일 또는 로맨틱한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방도 업그레이드 해주시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샤워할때 온천수가 콸콸콸 잘 나와서 좋았습니다. 수영장은 이용 못했지만 다른 숙박객들은 엄청 잘 이용하더라고요 또 자체 레스토랑도 있어서 수영하면서 식사하고 맥주 한잔하고 무슨 해변에 있는 리조트 같았습니다. 조식도 엄청 다양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1,540개
최저 요금
₩130,276
1박, 성인 2명

파묵칼레 중심부 내에 위치한 The Cotton 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파묵칼레 석회붕에서 8분 거리, 터키 파묵칼레 히에라폴리스에서 700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위치, 조식, 무료주차, 직원 서비스 모두 만족 간단한 음식 조리 가능해서 편리함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323개
최저 요금
₩179,113
1박, 성인 2명

파묵칼레 내 편리한 곳에 자리한 Hotel Goreme Sakura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 무료 전용 주차장, 룸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레스토랑,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이용후기 평점
8.2
매우 좋음
후기 884개
최저 요금
₩95,916
1박, 성인 2명

파묵칼레 내 이상적인 장소에 자리한 Sunrise Aya Hotel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무료 자전거, 무료 Wi-Fi,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등을 제공합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테라스,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수영장이 매우 깨끗하고 미니 펍이 있어서 좋았음 파묵칼레 도보로 5분거리, 주변에 마켓이나 식당가 가까움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329개
최저 요금
₩79,794
1박, 성인 2명

파묵칼레 내 매력적인 위치에 자리한 Sinter Terasse House Hotel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환전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편히 쉬기 좋았어요. 파묵칼레지역이 낡기는 했기에 여기도 마찬가지. 주인도 좋았지만 너무너무 친절한 고양이들
이용후기 평점
8.5
매우 좋음
후기 338개
최저 요금
₩74,746
1박, 성인 2명

파묵칼레 내 훌륭한 장소에 자리한 Mustafa Hotel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바 등이 마련된 이 게스트하우스의 근처에는 여러 관광 명소가 밀집해 있습니다. 숙소는 파묵칼레 석회붕에서 약 3분 거리, 터키 파묵칼레 히에라폴리스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버정이나 파묵칼레에서 위치좋음 오래된 시설 레잇체크아웃하면서 의사소통의 문제가 있었지만 그래도 좋게 마무리됨 합리적이라고 생각하지만 미리 확실히 얘기할 필요가 있음
이용후기 평점
8.2
매우 좋음
후기 238개
최저 요금
₩92,008
1박, 성인 2명

아름다운 산의 경관을 감상하실 수 있는 Ozbay Hotel은 가족이 운영하는 게스트 하우스로 뛰어난 서비스와 아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하고 있으며, 파묵칼레(Pamukkale)의 석회층 산에서 도보로 불과 200m 떨어져 있습니다.

솔직히 정말 편하게 잘지냈어요 따뜻하고 코지.. 여자사장님 엄청 친절하시고 여기저기 유적지 다니느라 더 대화 못한게 아쉬워요ㅠ 시설도 되게 필요한거 잘갖춰져있고 테라스도 예뻤어요 게다가 알고보니 방도 업글해주시고 진짜 감사했습니다! 파묵칼레는 숙박으로 지내는거 참 좋아요 추천할게요!
이용후기 평점
7.9
좋음
후기 1,037개
최저 요금
₩61,881
1박, 성인 2명
파묵칼레 내 비앤비 모두 보기
비앤비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단순함의 미학을 즐기는 여행객에게는 비앤비를 추천드려요. 호스트의 자택에 마련된 전용 객실에서 머물게 되며, 무료 조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른 투숙객과 욕실을 공유해야 할 수 있고, 호스트와 함께 사용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파묵칼레 내 비앤비

모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