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킬라니 내 최고의 럭셔리 텐트

킬라니의 럭셔리 텐트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Killarney Glamping offers both Glamping Suites and Luxury Lodges, perfect for individual stays.

이용후기 평점
9.5
강력 추천
후기 744개
최저 요금
₩179,173
1박, 성인 2명

패란포르 내에 자리한 Gateway Glampi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세인트메리 대성당에서 15km, INEC에서 17km, 시암사 타이어 극장에서 18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럭셔리 텐트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171개
최저 요금
₩205,474
1박, 성인 2명

킬라니 내에 위치한 Farmyard Lane Glampi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세인트메리 대성당에서 단 10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공용 주방뿐 아니라 정원, 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파티오, 무료 전용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휴식 공간 및 식사 공간이 제공됩니다. 주방에는 냉장고, 오븐, 토스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6
강력 추천
후기 192개
킬라니 내 럭셔리 텐트 모두 보기
럭셔리 텐트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자연 속 야영에 품격을 입힌 글램핑! 럭셔리 텐트에서 숙박하면서 일반 호텔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전부 또는 일부 즐기실 수 있어요. 영구 또는 반영구 캠핑장에서 전용 텐트/천막을 배정받게 됩니다. 도시 탈출도 이제 럭셔리하게 즐겨보세요!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