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완에 자리한 The First 南灣膠囊旅店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사우스 베이 레크리에이션 에어리어 비치에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켄팅 비치에서 2.7km, 컨딩 야시장에서 4.2km, 촨판스에서 7.7km 거리에 있습니다.
만저우에 자리한 On Board Hostel에서는 해변에 있는 객실과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강커우 비치에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싱하이완 해변에서 19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본에서 처음 등장한 신개념 숙소인 캡슐호텔은 요금이 저렴하며, 1일 숙박을 목적으로 하는 여행객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폐쇄된 캡슐 안에 설치된 소형 싱글베드가 나란히 배열된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장 기본적인 시설만 제공됩니다. 남녀 화장실이 구분 설치되어 있으며, 수하물을 보관할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캡슐호텔의 경우 '센토'로 불리는 일본식 대중목욕탕을 갖추고 있을 수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남성만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