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샬레 검색

라우터브루넨 여행에 딱 맞는 샬레에서 머물러 보세요!

라우터브루넨 내 최고의 샬레

라우터브루넨의 샬레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라우터브루넨 내에 위치한 Chalet Lauterbrunne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15km, 기스바흐 폭포에서 31km, 슈타우바흐 폭포에서 1km 내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샬레 유형의 숙소는 퍼스트에서 16km, 아이거봉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50개
최저 요금
₩2,125,460
1박, 성인 2명

그린델발트에 위치한 Apartment Jungfrau Lodge는 시내 중심가와 기차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취사 가능 숙소입니다. 750m 거리에 있는 스포츠 센터의 실내 수영장과 아이스 스케이트 링크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형 아파트에는 아이거 산 전망의 발코니와 테라스, 거실 공간과 시설이 잘 갖춰진 주방이 있습니다.

가족끼리 갔는데 숙소가 넓고 위치도 그린델발트역에서 멀지 않으며 응대도 매우 친절했습니다~! 뷰도 매우 좋았구요!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129개
최저 요금
₩1,095,918
1박, 성인 2명

그린델발트 내에 위치한 Chalet M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1km 내, 기스바흐 폭포에서 38km, 퍼스트에서 2.2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샬레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아이거 북벽을 직접 볼 수 있는 최고의 위치. 그린델발트 터미널에서 도보 350미터 거리. 집이 넓고 집기나 시설물이 완벽했다. 너무 좋았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35개
최저 요금
₩1,412,266
1박, 성인 2명

그체이와일러 내 베른 주 지역에 위치한 Dorner Rustic Chalet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63개
최저 요금
₩317,760
1박, 성인 2명

벤겐 내에 위치한 Traditional chalet in Wengen - Top Floor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약 18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발코니, 주전자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1930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8
강력 추천
후기 14개
최저 요금
₩617,866
1박, 성인 2명

그린델발트 내에 위치한 Chalet Burglauenen Grindelwald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약 4.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바,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탭이 친절한 편이고, 방과 거실이 넓었습니다. 길건너편에 기차역이 있고, 집앞에 무료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그린델발트터미널역과 차로 10여분 거리라서 위치가 좋았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2
매우 좋음
후기 255개
최저 요금
₩635,520
1박, 성인 2명

빌더스빌 내에 위치한 Edelweiss Lodg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산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테라스, 바.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조식으로 뷔페, 유럽식 또는 채식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직원들이 엄청 친절 역이랑 가까움 창문열면 환상의 날씨 나무집이라 운치있음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957개
최저 요금
₩278,923
1박, 성인 2명

그체이와일러 내에 위치한 Chalet Wäschhüsli near Interlaken, Grindelwald and Lauterbrunne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약 23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파티오,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후기 82개
최저 요금
₩358,362
1박, 성인 2명

벤겐 내 베른 주 지역에 위치한 Appartement Cosy - Chalet Central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퍼스트에서 18km, 슈타우바흐 폭포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7개
최저 요금
₩520,773
1박, 성인 2명

그린델발트 내에 위치한 Eiger View Alpine Lodge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숙소에서 뷔페, 유럽식 또는 영국식/아일랜드식 조식을 즐겨보세요.

아이거북벽을 큰 창을 통해 바라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인테리어 분위기도 좋고 각종 시설이 깔끔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1,172개
최저 요금
₩377,340
1박, 성인 2명
라우터브루넨 내 샬레 모두 보기
샬레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For the active travellers, a chalet is a great mix of the outdoors and the snug inside. Usually fully furnished and self-catered, chalets are typically wooden and in the Alpine region of Europe, but can also be found elsewhere in the world. Characterised by their sloped roofs, chalets can be single units or separate apartments, and are ideal for skiing holidays.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라우터브루넨 내 샬레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