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로이테 내 최고의 코티지

로이테의 코티지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Surrounded by the scenic Tyrolean mountains in Lechaschau close to Reutte and Neuschwanstein Castle, Landhaus Panorama offers spacious apartments and rooms.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26개
최저 요금
₩1,227,114
1박, 성인 2명

로이테 내 Lechaschau 구역에 위치한 Pension Leuprech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로이테 인 티롤 기차역에서 1.8km, 퓌센 박물관에서 15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 위성 TV뿐 아니라 휴식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255개
최저 요금
₩224,971
1박, 성인 2명

티롤 지역의 비클바흐 내에 위치한 Alpenhaus Bichlba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레르무스 기차역에서 7.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식기세척기, 커피 머신뿐 아니라 전자레인지, 쿡탑, 주전자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20개
최저 요금
₩257,694
1박, 성인 2명

티롤 지역의 에르발트 내에 위치한 Zugspitz Lodg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레르무스 기차역에서 3.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테라스,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벽난로,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17개
최저 요금
₩314,976
1박, 성인 2명

레르무스 내에 위치한 Ferienhaus Alpenschlössl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페른패스에서 10km, 로이테 인 티롤 기차역에서 19km, 아셴브레너 박물관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레르무스 기차역에서 13분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36개
최저 요금
₩539,930
1박, 성인 2명

Surrounded by meadows and forests, the Aschlandhof enjoys a quiet location in the Tyrolean village of Obsteig. It offers rooms and apartments with balconies and satellite TV.

알프스마운틴뷰에 청결하고 넓은룸 정갈하고 맛있는 아침식사 무엇하나 부족함없는 완벽한 숙소 였어요 친절하신 할머니 사랑스러운 숙소였어요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039개
최저 요금
₩153,798
1박, 성인 2명

로이테 내에 위치한 Haus Mariedl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퓌센 박물관에서 약 1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발코니,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로이테 인 티롤 기차역에서 19분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9개

로이테 내에 자리한 Burgchalet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샬레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31개

로이테 내에 위치한 Chalet Hosp Reutt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퓌센 박물관에서 16km, 성 마그누스 수도원에서 16km, 호헨 슐로스 미술관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로이테 인 티롤 기차역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9개

로이테 내에 위치한 Ferienhaus Steiner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퓌센 박물관에서 약 1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정원,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로이테 인 티롤 기차역에서 1km 내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7개
로이테 내 코티지 모두 보기

코티지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일상에서 벗어나 전원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 코티지를 추천드려요. 주로 현지 전통 양식을 접목하여 아담한 크기로 지어진 주택인 코티지는 1층 또는 2층인 경우가 많으며, 가족 여행객 또는 혼자만의 시간을 찾는 휴가객에게 적합한 숙소입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로이테 내 코티지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