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쇠렌베르크 내 최고의 부티크 호텔

쇠렌베르크의 부티크 호텔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쇠렌베르크에 자리한 Hotel Rischli에서는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스파 & 웰니스 센터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루체른 역에서 46km, 빈사의 사자상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4성급 호텔의 각 객실은 산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사우나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114개
최저 요금
₩449,853
1박, 성인 2명

첸나우에 자리한 Hotel Kemmeriboden-Bad AG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테라스, 바, 스파 & 웰니스 센터, 무료 Wi-Fi. 숙소는 레스토랑, 사우나, 온수 욕조뿐 아니라 정원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스낵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158개
최저 요금
₩383,596
1박, 성인 2명

On the sunny plateau of Melchsee-Frutt in the Swiss Alps, 1,920 meters above sea level, this hotel features a spa and an open-air lounge with mountain views. Stöckalp SMF Ski Lift is 150 metres away.

펫과 함께 여행할 수 있고, 가족과 친구랑은 물론 혼자서도 지루한 감 없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마주치는 사람들마다 서로의 눈길은 다정하고 친절했으며, 자연주의를 추구하는 리조트의 모든 시설은 신선하고 평안 그 자체였다. 해발 2천미터 산 꼭대기의 웅장한 대자연을 만끽하며, 분지 속에 편안하게 감싸안긴 어머니 품 속 같은 느낌이 좋았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899개
최저 요금
₩556,214
1박, 성인 2명

Built in 1896 in the Art Nouveau style, the historic Jugendstilhotel Paxmontana, standing on a hill in a beautiful location in the Canton of Obwalden, has won many awards.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176개
최저 요금
₩464,499
1박, 성인 2명

인터라켄 중심부에 위치한 Hotel Interlaken은 의회 센터(Congress Centre)와 동역(Eastern Train Station)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14세기에 지어진 이 4성급 호텔은 세심하게 리모델링되었으며, 일본식 정원 옆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위치와 침구류 뿐만 아니라 욕조 등 나무랄데 없는 시걸과 손님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호텔이었습니다. 지인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겠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1,814개
최저 요금
₩296,415
1박, 성인 2명

사츠셀른에 자리한 Hotel Kreuz by b-smart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루체른 역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비즈니스 센터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 금연실 호텔에는 무료 Wi-Fi,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가 굉장히 깨끗하고 편안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6
우수함
후기 984개
최저 요금
₩310,364
1박, 성인 2명

The 4-Star Hotel Victoria is situated 100 metres from the railway station in Meiringen. It features a large garden terrace and offers free entry to the Fitness and Wellness Centre in Meiringen.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후기 315개
최저 요금
₩331,287
1박, 성인 2명

1907년에 지어져 2012년에 새롭게 개보수를 마친 Wetterhorn Apartments은 하슬리베르그의 전통적인 저택에 자리해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무료 WiFi, 무료 주차, 산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전통적인 스위스 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387개
최저 요금
₩434,160
1박, 성인 2명

이 4성급 수페리어 호텔은 하르데르반 푸니쿨라 케이블카 역(Harderbahn Funicular Railway)에서 300m, 인터라켄 중심부에서 400m 거리에 있습니다.

조식이 훌륭하고 객실도 넓고 편안했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9
좋음
후기 628개
최저 요금
₩458,571
1박, 성인 2명

인터라켄 중심부에 위치한 전통적인 호텔인 Hotel Krebs는 서부 기차역에서 가깝습니다. 로비에 인터넷 사용공간이 있으며, 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현대적으로 꾸며져 있으며 주니어 스위트룸은 배리어프리로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스위스 특선 요리를 선보입니다.

체크인후에 방에가니 세면대바로아래 배수구에서 물이 그대로 콸콸흘러 바닥까지흥건해짐. 그래서 직원한테말하니 방바꿔줌. 큰방으로해줌. 근데 이 큰방에는 냉장고가 안됨. 안된다고 말하니 좀있어보래서 알았다고하고 바로밤이라 잠을잠. 다음날 냉장고에 넣어둔 음식이 다 상함. 바로가서 남자직원에게 말하니 왜 그때안말했냐고 내 잘못으로 넘기고 책임을 회피하려함. 안경쓴직원이 자꾸 자기네 호텔이 문제인데 부킹닷컴과 얘기하라고함. 결국 보상으로 호텔안의 바에서 음료권 3장 체크아웃할때 받음. 그전까지 보상알아본다고 말만하고 처리안해줌. 4성급 처리가 아니고. 시설물관리도 안되는듯. 냉장고 고장으로 3박동안 한번바꿨으나 냉장고는 무용지물임. 하나도안시원함. 걍 바로 옆 쿱에서 사서 바로드세요. 조식이 1시간 남았을때 메론과 치킨너겟좀 더달라니 오늘사람이 많아서 다나가고 없단다. ㅋㅋㅋ 3박동안 매일 음식이 바로 채워지지도않고 주스도 기성품 그냥 따르면 되는데 밑바닥이 보여도 안채워놓고 말해야 겨우 천천히 채워놓음. 베이컨도 거의 볼수없음. 이게 진짜 4성급인지 의심스럽고. 아래 바랑 식당같이하는데도 식재료관리를 안하는건지 무시하는건지. 조식때문에 평점 깎았고. 일처리방식에 평점깎았다. 부킹닷컴에서 도시세 포함으로 결제해도 숙소와서 또다른 도시세내라고함. 이탈리아도 도시세 포함으로받는데 이건뭔지. 이 숙소에선 잘안써놓은 부킹닷컴이 문제라함. 3박하면서 기대이하였다.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1,318개
최저 요금
₩368,949
1박, 성인 2명
쇠렌베르크 내 부티크 호텔 모두 보기
부티크 호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뚜렷한 디자인 철학을 갖고 있는 호텔로 대부분 해당 도시에서 가장 트렌디한 지역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호텔보다 규모가 작은 반면 높은 수준의 시설과 친밀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