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티크 호텔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베히네의 부티크 호텔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베히네에 자리한 Penzion Vila Elektr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제미슬 오타카르 2세 광장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유명한 프라하에서 남쪽으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이 역사적인 호텔은 아름다운 중세 도시 타보르의 중심 광장에 편리하게 자리 잡고 있으며,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4성급 부티크 호텔은 체코 공하국의 남부 보헤미안 지방 타보르의 오래된 건물을 독특하게 개조하여 꾸민, 뛰어난 품질의 호텔입니다.
타보르의 유서 깊은 중심부에 위치한 Congress Hotel Dvořák Tábor는 지슈코프 광장(Zižkov Square) 가까이에 위치해 있으며, 비어 스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기존의 타보르 양조장을 개조하여 2004년에 설립되었습니다.
피세크 도심의 구 영화관 건물에 위치한 Hotel Biograf는 체코 대표 요리를 선보이는 전통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리셉션은 24시간 운영되며, 무료 Wi-Fi 접속이 가능합니다. 객실은 현대적인 목재 가구로 꾸며져 있습니다. 욕실에는 유리 샤워 부스 또는 욕조,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