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카를로비바리 내 최고의 부티크 호텔

카를로비바리의 부티크 호텔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유서 깊은 카를로비 바리 중심부에 위치한 Grandhotel Pupp는 1701년에 문을 연 인상적인 호텔로 오랜 역사를 자랑합니다. 스파 콜로네이드가 300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넓은 객실과 스위트룸, 레스토랑, 전용 스파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시설대비 가성비 굿굿굿. 직원들 친절하고 응대 잘 해주고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전망 좋고 조식 또한 만족~~. 다음 방문하더라도 이 호텔 방문할 마음 100% 있습니다. 하루 머문것이 아쉬울 정도로 모든 것이 좋았던 호텔입니다. 추천추천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7,883개
최저 요금
₩296,240
1박, 성인 2명

Located in Karlovy Vary, 3 km from the centre, Hotel Dvorana offers modernly-furnished rooms with air condition and free WiFi. Paid private parking is possible on site.

저녁식사, 사우나 모두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강추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673개
최저 요금
₩192,871
1박, 성인 2명

카를로비바리 내에 위치한 Apartmán Nostalgi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17분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발코니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6
강력 추천
후기 102개
최저 요금
₩181,069
1박, 성인 2명

카를로비바리에 자리한 Penzion Valkoun-Lilienfeld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7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투어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까를로비바리 온천 마을 안에서 안전한 무료 주차장이 있는 곳이며, 숙소의 위치는 온천마을의 멋진 전망이 내려다보이는 높은 곳에 위치합니다. 도보로 온천마을 중심지까지 5~10분 내외의 내리막길(가는길)과 오르막길(오는길)을 걷는데 문제가 없다면 최고의 위치입니다. 호스트는(아내) 아주 친절하고 깔끔합니다. 호스트는 지도를 주며, 온천마을의 경제적인 맛집과 유명한 장소를 알려주고, 퇴실 후에도 마을 관광을 위해 주차를 할 수 있도록 배려해줍니다. 숙소는 정말 깨끗하고 넓고 좋습니다. 다음에도 방문하고싶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348개
최저 요금
₩121,332
1박, 성인 2명

카를로비바리에 자리한 Salvator Hotel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현지식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뿐 아니라 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공항 교통편,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5
매우 좋음
후기 1,432개
최저 요금
₩188,853
1박, 성인 2명

Located in the heart of Karlovy Vary's spa area next to healing springs, right next to the Tržní Colonnade and steps away from the Hot Spring, this hotel offers free WiFi is available in the rooms.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후기 765개
최저 요금
₩215,175
1박, 성인 2명

역사적인 스타일의 Humboldt Park Hotel & Spa는 온천 주변의 카를로비 바리(Karlovy Vary) 중심가에서도 조용한 지역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대형 스파 공간과 수영장 및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친절하고 위치도 좋고 분위기도 최고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628개
최저 요금
₩282,500
1박, 성인 2명

카를로비바리 중심부 내 최상의 위치에 자리한 Hotel Malta에서 머물러 보세요.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8분 거리,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600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1
매우 좋음
후기 123개
최저 요금
₩204,343
1박, 성인 2명

온천 마을인 카를로비바리(Karlovy Vary)에 자리한 Rezidence Čertovka는 스파 콜로네이드(Spa Colonnade)와 시내 중심부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벽으로 나뉘지 않은 오픈 플랜 구조의 주방을 갖춘 현대적인 아파트를 제공합니다. 로비에서 무료 Wi-Fi 인터넷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194개
최저 요금
₩236,362
1박, 성인 2명

Located in the spa district of Karlovy Vary, St. Joseph Royal Regent offers 4-star accommodation with an indoor swimming pool, a sauna and well-equipped spa and wellness centre. Rooms at the St.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227개
카를로비바리 내 부티크 호텔 모두 보기
부티크 호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뚜렷한 디자인 철학을 갖고 있는 호텔로 대부분 해당 도시에서 가장 트렌디한 지역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호텔보다 규모가 작은 반면 높은 수준의 시설과 친밀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려요.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카를로비바리 내 부티크 호텔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