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티크 호텔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Eggingen의 부티크 호텔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바덴-뷔르템베르크 지역의 회헨슈반트에 위치한 Landhausvilla Strittberg 7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사우나뿐 아니라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무료 전용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 객실은 테라스,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평면 TV, 세탁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슐르흐제에 자리한 Boutique Hotel Mühle Schluchse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온수 욕조,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사우나,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블랙포리스트의 아름다운 시골에 조용히 위치한 이 호텔에는 2개의 사우나, 한증막과 사우나 가든을 갖춘 대형 스파가 있습니다. 대규모 유리 온실 레스토랑도 운영됩니다. Landgasthof Wilder Mann의 밝고 넓은 객실은 휠체어로 이동 가능하며, 숲을 향해 있습니다.
뢰핑겐에 자리한 Schwarzwaldbahnhof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Hochfirst Ski Jump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노이에 톤할레에서 29km, IWC Museum에서 45km, 라인 폭포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This luxury 1000m² villa is located just 100 metres from the scenic Schluchsee Lake. It includes 6 bedrooms and 4 bathrooms with a fully equipped kitch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