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몽루주 내 최고의 부티크 호텔

몽루주의 부티크 호텔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파리 남쪽의 몽루주에 위치한 이 호텔은 포르트 오를레앙 지하철 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방음 시설을 갖춘 객실에서는 도시나 정원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과 평면 위성 TV가 제공됩니다. 객실 요금에 유럽​​식 조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깔끔하고 직원도 친절했습니다. 지하철역과 가까워 이동도 편리했습니다. 연박이었는데 객실청소도 훌륭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2,287개
최저 요금
₩305,363
1박, 성인 2명

Aparthotel Adagio Paris Montrouge는 몽루주의 활기찬 도시에 자리하고 있으며, 파리에서 남쪽으로 1km 미만의 거리에 있습니다. 이 친환경 숙박시설은 무료 Wi-Fi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아파트 및 스튜디오를 제공합니다. Aparthotel Adagio에는 24시간 리셉션과 야외 정원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파트먼트라 요리도 가능했고 깨끗하고 조용했습니다. 가족들과 머무르기에 너무 괜찮은 곳이에요. 동네 치안도 괜찮구요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2,078개
최저 요금
₩171,209
1박, 성인 2명

Located in the 11th district of Paris, Hôtel Fabric is a former textile factory that now functions as a hotel.

힙하고 멋진 인테리어, 친절한 직원, 쾌적한 환경, 에어컨 시원하게 잘 가동되고 룸 청소 상태도 깨끗해서 편안하게 묵을 수 있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105개
최저 요금
₩431,620
1박, 성인 2명

Select Hotel은 활기찬 파리 5구 내 라틴 지구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노트르담 대성당에서 900m 떨어져 있습니다. 클래식한 건축 양식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 이 호텔은 평화로운 환경 속에서 럭셔리 객실을 제공합니다.

올림픽 기간 비싸진 가격에도 불구하고 시설 청결 모든게 만족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757개
최저 요금
₩471,585
1박, 성인 2명

파리에 위치한 이 호텔은 1930년대 수도꼭지 공장이었던 건물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호텔은 파리 북역에서 도보로 12분 거리에 있으며, 컨시어지, 수하물 보관소, Wi-Fi, 다림질 시설, 룸서비스, 24시간 리셉션 등의 무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384개
최저 요금
₩380,465
1박, 성인 2명

Located 1.4 km from Porte de Versailles Exhibition Center, opposite Georges Brassens Park, Hôtel La Conversation offers contemporary rooms with free Wi-Fi internet access.

친절한 스태프 청결한 호텔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474개
최저 요금
₩237,423
1박, 성인 2명

라틴 지구에 위치한 이 4성급 호텔은 노트르담 성당에서 불과 50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방음 시설과 무료 Wi-Fi를 갖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24시간 리셉션을 운영합니다. 금연 객실에는 미니바, 평면 TV, 뜨거운 음료 메이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시대풍 가구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일부 객실에는 전용 테라스도 있습니다.

치하철역도 가깝고 뤽상부르 공원도 걸어서 같 정동니 거리에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141개
최저 요금
₩460,395
1박, 성인 2명

18세기 호텔 Hôtel Duc De St-Simon은 파리 중심에 위치한 숙박 시설로, 생제르맹 데 프레 지구에서 도보 거리에 있으며 오르세 박물관과 센느 강에서 750m 떨어져 있습니다. 숙소 내 일부 객실에 마련된 전용 테라스에서 내부 정원의 전망을 감상해 보십시오. 모든 객실 내에서 Wi-Fi 접속 설비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랑스 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숙소입니다. 카운터 및 아침식사 직원들 매우 친절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272개
최저 요금
₩516,346
1박, 성인 2명

파리 중심부에 위치한 Hôtel Augustin - Astotel은 오스만 거리에서 도보로 단 1분, 생 라자르 기차역에서 500m 거리에 있습니다. 모던한 객실에는 에어컨과 방음 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전 구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층에 엘리베이터가 운행됩니다.

허니문이라 예쁜 풍선 장식도해주시고 좋있습니다 파리답게 둘이숙박하기 좁아요 그래도 잘 있었습니다 처음 들어갈때 입구에서부터 쉰내가 나서 헉… 그리고 먼지가 많이 쌓여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555개
최저 요금
₩364,479
1박, 성인 2명

B Montmartre Hotel은 파리의 활기찬 몽마르트르 지구에 있는 클리쉬 광장 지하철역(Place de Clichy Metro Station) 옆에 자리 잡고 있으며, 위성 TV 및 실내 욕실을 갖춘 객실과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에는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Hotel B Montmartre의 리셉션은 24시간 운영됩니다.

clean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587개
최저 요금
₩436,416
1박, 성인 2명
몽루주 내 부티크 호텔 모두 보기

부티크 호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뚜렷한 디자인 철학을 갖고 있는 호텔로 대부분 해당 도시에서 가장 트렌디한 지역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호텔보다 규모가 작은 반면 높은 수준의 시설과 친밀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