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마 내에 위치한 San Clement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레 두에 토리 쇼핑센터에서 39km, 오리오 센터에서 40km 거리에 있으며, 도시 전망, 정원, 무료 Wi-Fi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테라스, 에어컨, 평면 TV,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권정은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들어서자마자 이탈리아 숙소는 이거지했음! 인테리어부터 소품까지 이탈리아 가정집 느낌인데 욕실은 또 신식으로 깨끗하고 넓어서 공간활용도 좋았다 아침에 조식을 직접 가져다 주시는데 너무 대접 받는 기분이었다 하루만 묵어서 너무 아쉽다 다음에 또 가고 싶은 곳이다!
로마노 디 롬바르디아에 자리한 Hotel La Conchiglia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항알레르기 객실, 정원,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레 두에 토리 쇼핑센터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테라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리오 센터에서 2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The Cassano is just off the A4 motorway, a 30-minute drive from Orio al Serio and Linate airports. Satellite TV and free internet access are standard in all roo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