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만지아나 내 최고의 부티크 호텔

만지아나의 부티크 호텔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만지아나에 자리한 Villa Clodia Relai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발레룽가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109개
최저 요금
₩249,158
1박, 성인 2명

Set in Trevignano Romano on the shore of Lake Bracciano, Borgo Vistalago is a collection of medieval buildings that have been elegantly converted. Free WiFi is available throughout the property.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591개
최저 요금
₩220,651
1박, 성인 2명

라지오 지역의 포르멜로에 자리한 La Meridiana Relais에서는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발레룽가에서 17km, 스타디오 올림피코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파르코 델라 뮤지카 오디토리움에서 24km, 레판토 지하철역에서 26km, 오타비아노 지하철역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144개
최저 요금
₩209,377
1박, 성인 2명
만지아나 내 부티크 호텔 모두 보기
부티크 호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뚜렷한 디자인 철학을 갖고 있는 호텔로 대부분 해당 도시에서 가장 트렌디한 지역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호텔보다 규모가 작은 반면 높은 수준의 시설과 친밀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