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89년에 붉은 벽돌을 사용해 면 공장으로 지었던 이 역사적인 호텔은 구라시키미관지구에서 단 300m 거리에 있으며, 레스토랑 2개, 바, 기념품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Kurashiki Ivy Square의 객실에는 에어컨, 체리목 가구, 평면 케이블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JR 구라시키 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Hostel Cuore Kurashiki는 구라시키의 유서 깊은 비칸(Bikan) 지역에 자리해 있습니다. 각 객실은 독특한 디자인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Wi-Fi는 공용 공간에서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uore Hostel은 이층침대가 비치된 도미토리룸과 전용 객실을 제공합니다.
DongWook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태국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바도 분위기가 좋아서 술마시기에 좋았어요. 한국어 할줄 아시는 일본인 여성분과 캐나다에서 온 직원분이랑 얘기하면서 즐겁게 술마셨습니다. 안경쓴 남자 직원분이 추천해주시는 술 먹었는데 진심 너무 맛있었습니다. 위치도 구라시키 미관지구 옆이라 주변 구경하고 묵기에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구라시키 방문하게 된다면 또 묵고 싶네요.
오카야마 내 Kita Ward 구역의 이상적인 곳에 자리한 Torii-Kuguru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Kuni Shrine에서 8분 거리, Houkancho Shopping Street에서 500m, Sci-pia: Science and Humanity Museum For The Future에서 14분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