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t on stilts, BaanBooLoo offers traditional Thai-style rooms in scenic Chiang Mai Old Town. Featuring a well-equipped common kitchen, it provides free WiFi and free parking.
WOOSUNG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전형적인 호텔과는 달리, 아래와 같은 unique한 경험이 좋아서, 처음으로 이런 리뷰를 남깁니다.
(1) 가족이 운영하는데, 모두 영어도 잘하고 너무 친절하고 스마트합니다.
(2) 아침 식사가 매일 다른데, 향신료도 거의 없고, 건강한 음식이면서 맛도 좋습니다.
(3) 넓은 숙소와 자연이 어울러진 환경이, 조용한 휴식을 취하고 싶은 분에게는 좋을 것입니다.
자연과 무성한 열대 정원으로 둘러싸인 Makka Hotel은 실내 욕실을 갖춘 아늑한 객실과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구내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Makka Hotel은 워킹 스트리트와 왓 체디루앙(Wat Chediluang) 사원에서 도보로 불과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치앙마이 나이트 바자(Chiang Mai Night Bazaar)와 와트 게이트 사원(Wat Gate Temple)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자리한 Rimping Village는 무료 주차장과 무료 Wi-Fi 인터넷을 갖춘 편안한 객실을 제공합니다. 이 호텔은 야외 수영장, 테라스와 투어 데스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HEE MOON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호텔 로고에도 등장하는 커다란 나무가 무척 인상적이었습니다. 그 아래에 마련된 식탁에서 먹는 조식도 무척 좋았습니다. 계란 요리를 선택하면 즉석에서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부페식도 제공되는데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개인적으로는 딱 좋은 수준이었습니다. 특히 좋은 품질의 과일이 다양하게 제공됐습니다. 망고와 수박을 여유롭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오후1시부터 3시까지는 'Afternoon Treats'라는 이름으로 꽤 괜찮은 디저트가 제공되기도 했습니다. 망고 스티키 라이스에다 태국식 디저트와 과일, 여기에다 수박 등의 과일도 제공 됐습니다. 그런데 이게 투숙객들에게는 무료였습니다. 객실에도 바나나와 사과가 매일 인원수 만큼 제공됐습니다. 먹고나면 그 만큼 바구니에 다시 넣어주시더군요. 정말 과일과 조식에 진심이 느껴지는 호텔이었습니다. 위치는 핑강 동쪽으로 살짝 도심을 벗어난 느낌이 있지만 림핑수퍼마켓이 걸어서 3분 거리에 있고, 핑 강도 바로 옆이라 조금 걸어가면 식당도 꽤 있었습니다. 특히 호텔 근처에 재래시장이 하나 있는데 여기에 있는 시장식당 하나가 미슐랭가이드 4년 연속 등재된 곳이라고 홍보하고 있더군요. Kao Soi가 주 메뉴였는데, 허름하지만 저렴하면서도 꽤 맛이 좋았습니다. 호텔 스텝들은 친절했고 무료 자전거 대여 등 각종 서비스도 일관되게 좋았습니다. 가족단위 관광객이라면 강력추천합니다.
Situated by the River Ping, Rarin Jinda boasts 4-star accommodation, a world-class spa and a large outdoor pool. Wi-Fi and parking are provided, free of charge.
JAEHEE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숙소가 예쁘고 좋았습니다. 직원들이 모두 친절했고 리조트 안에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조식도 매우 맛있으니 꼭 드셔보세요! 저는 핫앤콜드스톤마사지 2시간? 받았는데 생각보다 엄청 좋지는 않았어요. 다른분들은 타이 마사지나 아로나 마사지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Rati Lanna Riverside Spa Resort는 잘 꾸며진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치앙마이 핑강의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합니다. 이 리조트는 3개의 식음료 매장, 스파, 480m² 규모의 인피니티 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Rati Lanna Riverside의 우아한 객실은 목제 가구와 전통 태국 스타일의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초보 쥔장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음식도 좋았고, 호텔은 아담했지만 태국 북부 양식이 잘 갖춰진 아주 수준 높은 호텔이었습니다.
치앙마이에 위치한 Tamarind Village는 위풍당당한 타마린드 나무로 둘러싸인 편안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스파, 야외 수영장, 풀사이드 레스토랑이 자리해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에서는 사원 및 정글 여행이나 암벽 등반 여행 등을 주선해 드립니다. 투숙객은 레지던스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MiRyoung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명성 답게 직원들이 친절하고 세심하다. 숙소 전체가 아름답고 잘 꾸며져 있고 방도 1-2명이 묵기에는 충분한 것 같다. 처음 배정된 방은 1층에 층고가 낮고 문 외에는 창문이 없고 좀 답답했고 테라스가 복도에 구별되는 것도 없이 의자가 놓여있는 형태라서 좀 당황스러웠다. 다음날 창문이 있는 방으로 변경가능한지 알아봤는데 변경할 수 있어서 참 다행이었다. 변경된 방은 2층이라서 층고가 아주 높았고 적당한 크기에 테라스가 있었는데 여기서 앉아서 있는 것이 매우 좋았다. 방을 변경하면서 여행 스케줄 상 매우 바쁘게 짐을 챙기게 되어서 금고에 여권등 중요한 물건을 잊어버리고 챙기지 못했는데 나중에 숙소에 연락해서 금방 해결이 되었고 내가 걱정할까봐 빨리 전화해서 알려주어서 감사했다. 조식도 맛있었다. 조식 먹으면서 수영장과 호텔을 바라보는 것이 좋았다.
선데이 워킹 스트리트(Sunday Walking Street) 및 왓 치앙 만(Wat Chiang Man)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Rich Lanna House는 에어컨과 무료 Wi-Fi를 갖춘 세련된 객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텔에서 해수 수영장, 투어 데스크 및 태국 요리 레스토랑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ANGHUI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올드시티 북문 근처 노스게이트 재즈클럽 근처입니다. 위치가 아주 좋았고, 딱 필요한것이 적절히 갖춰진 호텔이었어요. 방이 넓어서 3박 하는동안 여유로웠고 수영장이 작지만 관리가 잘되서 뜨거운 태양아래 달궈진 몸을 식히기 좋았습니다. 1월이라 물이 차갑긴 했지만 수영하기 좋았어요.
Rachamankha is located by the Old City Wall in Chiang Mai, only 100 metres to the Sunday Market. The hotel offers free WiFi, an outdoor pool and flat-screen TVs.
Endorphin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주변에 유명한 맛사지 삽과 가성비 좋은 음식점이 많이 있습니다.
구글로 찾아간 음식점과 카페도 휼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