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케이노에 자리한 Kilauea Lodge and Restauran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파나에와 레인포레스트 동물원에서 38km, 하와이대학교 힐로캠퍼스에서 42km, 태평양 쓰나미 박물관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Lilly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가장 큰 장점은 화산국립공원 바로 코앞이라는 점, 그리고 자연이예요. 그런데 직접 와보니 음식이 가장 큰 장점이였습니다 ㅋㅋ
생각보다 레스토랑 음식이 너무 맛있어요. 호텔 게스트한테만 있는 아침도 꼭 한 번 드셔보세요! 프렌치 토스트는 처음 먹는 맛이였어요!! 느끼한 걸 잘 못 드신다면 실패 절대 안할 음식들 픽한다면 누구나 잘 드실 것 같아요!
숙소가 조금 오래되긴 했지만 숙소를 정성스럽게 가꾸는 게 느껴져요. 아주 깨끗하고 화장실도 넓직하고 쾌적했어요.
그리고 한국 자연이랑은 아예 다른 자연 한 가운데에 있어요. 뒤에 정원이 있는데 잘 가꿔진 자연입니다! 아침마다 새소리가 들리는 데 행복했어요 ㅎㅎ 밤에는 대신 새소리가 커서 예민한 분은 노이즈 캔슬링이나 귀마개 있으면 도움될 것 같아요.
지대가 높아서 밤엔 기온이 뚝 떨어져서 조금 따뜻한 옷 챙기시길 바랍니다.
한국인들은 잘 안 가는 곳이라 길게 남깁니다!
열대 우림으로 둘러싸인 이 롯지는 온수 욕조, 정원 폭포 및 잉어 연못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으며, 하와이 화산 국립공원까지 차로 단 10분이 소요됩니다. Volcano Village Lodge의 각 객실은 가구가 구비된 목재 발코니, 벽난로 및 식사 공간, 커피 메이커 등이 완비된 간이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