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를 입력하고 Groß-Siegharts 호텔 특가 및 최신 요금을 확인하세요
Groß-Siegharts에 자리한 Pension Waldviertel에서는 정원, 테라스,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하이든라이슈타인 성에서 25km, 오텐슈타인성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브라노프 나트 디이 하테아우에서 4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Niederösterreich 지역의 Groß-Siegharts 내에 위치한 Gästezimmer Glas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하이든라이슈타인 성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에는 사우나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Groß-Siegharts 내에 위치한 Apartment Wurt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하이든라이슈타인 성에서 25km, 오텐슈타인성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낚시,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이트호펜 안 데르 타야에 자리한 Motel Waidhofen an der Thaya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텔치 역사 지구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하이든라이슈타인 성에서 약 14km, 바이트라 성에서 39km, 오텐슈타인성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Newly opened in 2012, Stadthotel Waidhofen an der Thaya is located right on the Main Square and offers you elegant rooms with flat-screen TV and parquet flooring, a glass-roofed bar and free Wi-Fi.
The 4-star Hotel-Restaurant Liebnitzmühle is located directly at the River Thaya, surrounded by the rolling hills and unspoilt forests and meadows of the Waldviertel region.
랍스안데르타야에 자리한 JUFA Hotel Waldviert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텔치 역사 지구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텔치 성에서 약 46km, 하이든라이슈타인 성에서 34km, 브라노프 나트 디이 하테아우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랍스안데르타야에 자리한 Stadthotel Raabs an der Thay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텔치 역사 지구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바이트호펜 안 데르 타야 내에 위치한 Allram "TopSleep" 24 hours check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텔치 역사 지구에서 48km, 텔치 성에서 4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바이트호펜 안 데르 타야 내에 위치한 Konditorei Müssau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텔치 역사 지구에서 48km, 텔치 성에서 4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자전거, 정원, 무료 Wi-Fi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