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Lnáře 호텔 찾기

날짜를 입력하고 Lnáře 호텔 특가 및 최신 요금을 확인하세요

Lnáře: 호텔 및 다른 유형의 숙소 2개

필터링 기준:

성급

후기 평점

Bělčice 내에 자리한 Ubytování v soukromí Bělčice에서는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홈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낚시,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방에는 냉장고, 전자레인지, 쿡탑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62개
최저 요금
₩102,282
1박, 성인 2명

Bělčice 내에 위치한 Chalupa Bělčic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 유형의 숙소는 1931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오를락 댐에서 34km, 나 리타브체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5개
최저 요금
₩140,289
1박, 성인 2명

블라트나 내에 위치한 Apartmány v Podzámčí v blízkosti zámku Blatná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즈비코프 성에서 39km, 오를락 댐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61개
최저 요금
₩158,763
1박, 성인 2명

블라트나 내에 자리한 Apartmán Podskalská Blatná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즈비코프 성에서 39km, 오를락 댐에서 42km, 나 리타브체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41개
최저 요금
₩104,238
1박, 성인 2명

블라트나 내에 위치한 Ubytování Pavel Voborní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즈비코프 성에서 39km, 오를락 댐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빌라에는 침실 1개, 평면 TV가 놓인 거실, 각종 시설을 완비한 주방, 욕실 1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97개
최저 요금
₩96,220
1박, 성인 2명

나 리타브체에서 45km 거리에 있는 Chalupa EL DORADO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공용 라운지, 테라스,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방에는 주전자뿐 아니라 냉장고, 오븐, 쿡탑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5개
최저 요금
₩142,727
1박, 성인 2명

필젠 지역의 네포묵에 자리한 Pivní Hotel에서는 스파 & 웰니스 센터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중앙 기차역에서 35km, Museum of West Bohemia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98개
최저 요금
₩211,909
1박, 성인 2명

Březnice에 자리한 Equitana Hotel Resor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를락 댐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나 리타브체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정원 전망, 책상,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40개
최저 요금
₩235,066
1박, 성인 2명

Centrally situated in Nepomuk, the birthplace of Czech Republic's national saint, Hotel U Zeleneho stromu features the traditional Schweik Restaurant and the Art Nouveau Café with Bohemian and...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559개
최저 요금
₩132,126
1박, 성인 2명

Spálené Poříčí에 자리한 Hotel Pod Kokšínem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를락 댐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키즈 클럽, 비즈니스 센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에는 야간 오락거리, 투어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243개
최저 요금
₩122,340
1박, 성인 2명
Lnáře 및 인근 호텔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