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를 입력하고 Nečín 호텔 특가 및 최신 요금을 확인하세요
Kamýk nad Vltavou에 자리한 Penzion Paták에서는 정원,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를락 댐에서 15km, 코노피슈테 성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Penzion Paták의 모든 객실에는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Hotel Panství Dlouhá Lhota is located in Dlouhá Lhota, 58 km from Prague, and offers accommodation in a baroque chateau or a chateau stables.
Dlouhá Lhota에 자리한 Penzion Folbr의 숙소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하 성에서 49km,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비셰흐라드에서 4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Dublovice에 자리한 Penzion Majá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Penzion Maják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Zduchovice에 자리한 Pension Jezerná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를락 댐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을 비롯해 테라스, 바도 갖추고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Zduchovice에 자리한 Penzion U Švarců에서는 테라스,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를락 댐에서 11km, 나 리타브체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에서 투숙객의 여행 계획을 도와드립니다.
Kamýk nad Vltavou에 자리한 Penzion Kamejk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를락 댐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레스토랑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코노피슈테 성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Kamýk nad Vltavou 내에 위치한 Apartmány U kapličk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오를락 댐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에는 사우나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Středočeský Kraj 지역의 Chotilsko 내에 위치한 Runch Smilovic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셰흐라드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은 냉장고, 오븐, 전자레인지 등이 마련된 주방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Borotice 내에 자리한 Apartmán u Stef에서는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48km, 프라하 국립 박물관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침실 2개, 케이블 평면 TV가 놓인 거실, 그리고 냉장고 등의 시설을 완비한 간이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