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를 입력하고 Gau-Weinheim 호텔 특가 및 최신 요금을 확인하세요
플론하임에 자리한 MEYERHOF - Bioweingut, Vinothek & Gästehau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상트요한에 자리한 Hofgut Wißberg - Das Weinberghotel에서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30km,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사우나 등을 이용하거나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Nieder-Saulheim에 자리한 Hotel Leh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23km,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투어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사우나,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This hotel is surrounded by nature. It offers spacious, elegant rooms with a view of the vineyards in Rheinhessen.
Sprendlingen에 자리한 Aparthotel Sprendlinge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39km,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플론하임에 자리한 Landhotel & Weingut Espen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스타데켄엘스하임에 자리한 das Höfchen Stadecken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플론하임에 자리한 Landhotel im Klostereck Strubel-Roos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35km,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Wöllstein에 자리한 Boardinghouse Alte Bank에서는 테라스,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5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Set on a winery in the Rhinish Hesse wine region, this family-run hotel offers spa facilities and spacious rooms with free WiFi. It enjoys a peaceful location in the historic village of Flonhe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