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를 입력하고 노이알벤로이트 호텔 특가 및 최신 요금을 확인하세요
노이알벤로이트에 자리한 Gästehaus Sporr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수하물 보관소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노이알벤로이트에 자리한 Der Heindlhof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스파 센터,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사우나,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Featuring free WiFi throughout the property, Kurhotel Pyramide Sibyllenbad offers accommodation in Neualbenreuth, 43 km from Karlovy Vary. Guests can enjoy the on-site restaurant.
노이알벤로이트 내에 자리한 Gästehaus Gertrau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37km, 노래하는 분수에서 37km, 수스 국립자연보호구역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노이알벤로이트 내에 위치한 Appartement-Hotel Sibyllenba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38km, 노래하는 분수에서 38km 거리에 있으며, 휴식 공간 등이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노이알벤로이트에 자리한 ausZEIT - Ihr Sibyllenbad Gästehaus에서는 정원, 바비큐 시설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37km, 노래하는 분수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약 33km 거리에 있는 수스 국립자연보호구역, 45km 거리에 있는 소콜로프 성 등을 방문해보세요....
노이알벤로이트 내에 위치한 Golf-Appartement Sonnenblic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36km, 노래하는 분수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Bärnau에 자리한 Hotel Gasthof zur Post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Hotel Gasthof zur Post의 숙박 옵션에는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발트자센에 자리한 Hotel zum ehem. königl. Bayr. Forsthaus에서는 3성급 객실과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발트자센에 자리한 Pension Somm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룸서비스, 무료 셔틀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