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를 입력하고 라셀르 호텔 특가 및 최신 요금을 확인하세요
라셀르에 자리한 Lac des Grav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오리악 콩그레스 센터에서 1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라셀르 내에 자리한 Gîte 4 personnes dans le Cantal Animaux bienvenu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오리악 콩그레스 센터에서 20km, 캉탈 오베르뉴 스타디움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산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리약 기차역에서 21km 거리에 있는 이 3성급 홀리데이 홈에서 머물러보세요.
Situated in the centre of Vic-sur-Cère, 20 minutes from Aurillac, the Beauséjour offers an exceptional panoramic view over the Cantal Mountains and features a gorgeous outdoor swimming pool.
디제크에 자리한 Le Castel du Cantal Groupe Village Fani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리악 콩그레스 센터에서 27km, 캉탈 오베르뉴 스타디움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레스토랑,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디제크에 자리한 Logis Hôtel L'Elancèz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리약 기차역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호텔에는 바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aint-Georges에 자리한 Caldera hébergement et activités d'altitude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리악 콩그레스 센터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Tournemire에 자리한 La Borie d'Hélipse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캉탈 오베르뉴 스타디움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실내 수영장, 사우나뿐 아니라 테라스도 갖추고 있습니다.
빅 쉬르 세르에 자리한 Hôtel St Josep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리약 기차역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레스토랑, 바뿐 아니라 스키 패스 판매 구역, 스키 보관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베르뉴 지역의 디제크 내에 위치한 Le Figarelou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오리약 기차역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산 전망을 갖춘 테라스, 위성 평면 TV, 식사 공간,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aint-Cirgues-de-Jordanne 내에 위치한 La Maison Normand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오리악 콩그레스 센터에서 20km, 캉탈 오베르뉴 스타디움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