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를 입력하고 Saint-Aaron 호텔 특가 및 최신 요금을 확인하세요
플레뇌프-발-앙드레에 자리한 Hôtel de la Mer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발 앙드레 비치에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약 26km,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26km, 생브리외 지하철역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플레뇌프-발-앙드레에 자리한 Motel du Val André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발 앙드레 비치에서 7분 거리, 발레 비치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랑발에 자리한 Logis Hôtel Le Manoir Des Porte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The Originals City, Hôtel Les Caps, Saint-Brieuc Est is located near the centre of Lamballe and features modern rooms with high-speed free WiFi access.
랑발에 자리한 Contact Hôtel - Hôtel Le Lion d'Or Lamballe에서는 공용 라운지,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호텔에는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The Kyriad Hotel Lamballe is located opposite the train station in the heart of Lamballe in Brittany. It offers free Wi-Fi.
플레뇌프-발-앙드레에 자리한 Hôtel de France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발레 비치에서 1.7km,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테라스,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랑발 내에 위치한 Chambres d'Hôtes Au Clos du Lit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a Bouillie에 자리한 Chez Jos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생브리외 지하철역에서 3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La Bouillie 내에 자리한 Maison charmante à La Bouillie, jard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37km, 생브리외 지하철역에서 37km, 포르-브레통 공원에서 38km 거리에 있으며,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