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바스키 호텔 찾기

날짜를 입력하고 바스키 호텔 특가 및 최신 요금을 확인하세요

필터링 기준:

성급

후기 평점

바스키: 호텔 및 다른 유형의 숙소 13개

바스키에 자리한 Casa Vissan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르비에토 두오모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16개
최저 요금
₩563,707
1박, 성인 2명

오르비에토 두오모에서 19km 거리에 있는 Poggio San Giacomo에서는 에어컨, 발코니,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테라스,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 세탁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59개
최저 요금
₩177,165
1박, 성인 2명

바스키 내에 위치한 Le Macchie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 수영장, 정원, 바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정원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TV, 비데,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231개
최저 요금
₩144,953
1박, 성인 2명

바스키에 자리한 L' oasi del riposo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르비에토 두오모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보마르초 괴물 정원에서 약 28km, Villa Lante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2
좋음
후기 7개
최저 요금
₩115,963
1박, 성인 2명

바스키 내에 자리한 B&B Dimora Paolina에서는 무료 Wi-Fi, 에어컨,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오르비에토 두오모에서 15km, 치비타 디 바뇨레조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발코니를 이용할 수 있으며, 비앤비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110개
최저 요금
₩148,174
1박, 성인 2명

바스키 내에 위치한 Borgo Buciardell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오르비에토 두오모에서 21km, 치비타 디 바뇨레조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산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후기 119개
최저 요금
₩144,953
1박, 성인 2명

오르비에토 두오모에서 32km 거리에 있는 Cerqueti agriturismo에서는 레스토랑,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및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21개
최저 요금
₩173,944
1박, 성인 2명

Hotel Duomo는 오르비에토 (Orvieto)의 웅장한 성미셸 대성당에서 석재 계단으로 불과 15걸음 떨어져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LCD TV와 DVD 플레이어, 소형 테이블과 2개의 의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대성당(Cathedral)의 전망을 자랑합니다.

10년 전에 왔던 오르비에토에서 잘 지냈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찾아왔어요. 호텔은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고 필요한 것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방에 티와 인스턴트 커피가 있고 일회용 종이컵이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도 깨끗하고 샴푸와 바디워시가 각각 따로 구비되어 있습니다. 위치는 두오모 바로 옆입니다. 오르비에토를 돌아다니다가 언제든 들어와 쉬기 좋습니다. (날씨가 아주 추울 때 묵었는데) 난방이 잘 되어 따뜻하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방음이 좋은 편은 아닌 듯하나, 유럽 올드시티에서 이 정도는 준수한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열쇠는 옛날식입니다. 외출할 때 리셉션에서 맡아 줍니다. 이탈리아 호텔들 중에 아침 식사가 잘 나오는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주스, 요거트의 종류도 다양하고 신선한 꿀과 올리브가 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직원들은 친절하게 응대해 주었습니다. 10년 후에 다시 와 보고 싶습니다. 그때도 좋은 컨디션이 유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후기 1,520개
최저 요금
₩178,776
1박, 성인 2명

The Picchio Hotel is set in a residential area and offers air-conditioned en suite rooms and free Wi-Fi. The ancient town of Orvieto is a 10-minute away by funicolar(until 8 pm) or by car.

조식은 따로 돈을 지불하고 먹었는데 과일이 신선하지 않았던 점 빼고는 만족하였습니다. 위치가 매우 좋았고 주변에 관광할 곳이 생각보다 많고 아름다워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직원과 동네 주민들 모두 친절하고 근처 식당도 맛있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1,383개
최저 요금
₩141,732
1박, 성인 2명

아름답게 개조된 건물에 자리한 Hotel Corso는 여러 유적지와 중세 거리에서 불과 몇 걸음 떨어진 오르비에토의 올드타운 중심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전용 주차장도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의 밝은 객실은 천장의 목재 대들보는 물론 우아한 실내 장식까지 건물 본래의 매력을 거의 그대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푸니쿨라탑승장에서 가깝고 걸어서 두오모도 멀지않습니다. 직원들은 상냥하지는 않지만 업무적으로 적극적이었고 불편하지않게 대해주었습니다. 시설은 낡았지만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습니다. 실내화가 제공되어 좋았습니다. 조식도 맛있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2
매우 좋음
후기 947개
최저 요금
₩202,934
1박, 성인 2명
바스키 인근 호텔 13곳 모두 보기

바스키 내 공항셔틀 제공 호텔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