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Glanegg 내 최고의 팜스테이

Glanegg의 팜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카린시아 지역의 Glanegg 내에 위치한 Familienparadies Zeisler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라징 성에서 1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5개
최저 요금
₩212,050
1박, 성인 2명

Liebenfels 내에 위치한 Knieberger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산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수상 스포츠 시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45개

무스부르크 내에 위치한 Urlaubsbauernhof Wabni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산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테라스, 바, 바비큐 시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9개

Fachau 내에 위치한 Esslegger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라징 성에서 14km 거리에 있으며, 수영장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37개

Liebenfels 내에 위치한 ERLEBNISBAUERNHOF Steinerhof in Kärnt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라징 성에서 13km, 텐트샤흐 캐슬에서 1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산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 사우나, 온수 욕조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8개

카린시아 지역의 Liebenfels 내에 위치한 Schlintl-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라징 성에서 1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5개

카린시아 지역의 벨덴 암 뵈르테제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en Oran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Waldseilpark - Taborhöhe에서 1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0개

벨덴 암 뵈르테제 내에 위치한 Pleschin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Waldseilpark - Taborhöhe에서 19km, 란트스크론 요새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산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 사우나, 온수 욕조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0개

Gnesau 내에 위치한 Nager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산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무료 자전거, 정원, 전용 해변 구역,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TV, 세탁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38개

클라겐푸르트 내에 위치한 Schlossgut Gundersdorf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Wi-Fi,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38개
Glanegg 내 팜스테이 모두 보기

팜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특별한 경험을 찾는 여행객에게 팜스테이는 진정한 의미의 귀농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합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소유·경영하고 있는 농장에서 호스트 본인이 거주하거나 숙소로 리모델링된 본채를 숙소로 이용하게 됩니다. 아동을 동반한 가족 여행객에게는 신나는 놀 거리를, 커플 여행객에게는 달콤한 휴식을 선사하죠. 보통 조식이 제공되며, 투숙객이 직접 주운 계란으로 호스트가 정성스러운 요리를 만들어주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