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슈투벤베르크 내 최고의 팜스테이

슈투벤베르크의 팜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Hartmannsdorf 내에 자리한 Bauernhof Zoller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그랏츠 오페라하우스에서 41km, 글로켄슈필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팜스테이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ATM(현금 지급기),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팜스테이에는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04개
최저 요금
₩179,703
1박, 성인 2명

슈투벤베르크 내에 위치한 Bio-Hof Windhab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하며,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 세탁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45개

스티리아 지역의 Rohrbach am Kulm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Wachman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그랏츠 오페라하우스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5개

장크트 카트라인 암 오페네그 내에 위치한 Landhotel Spreitzhof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그라츠 시계탑에서 45km, 대성당 & 마우솔레움에서 4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산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 사우나, 터키식 목욕탕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87개

Vorau 내에 위치한 Urlaub am Bauernhof Familie Kitti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발코니, 평면 TV,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숙소에서 뷔페, 단품 요리(à la carte) 또는 유럽식 조식을 즐겨보세요.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38개

폴라우 내에 위치한 Pircherhof - Adults Only am Biobauern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팜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87개

Hartmannsdorf 내에 위치한 Obst & Gästehof Brandl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정원, 테라스뿐 아니라 발코니 또는 파티오, 무료 Wi-Fi, 평면 TV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의 주방에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오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3개

Wörterberg 내에 위치한 Arkadenhof Flas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슐라이닝성에서 25km, 로켄하우스 성에서 46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39개

숙소는 그라츠 중앙역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뿐 아니라 발코니도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의 간이 주방에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쿡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Almenlandhof의 투숙객은 구내에서 스포츠 활동(탁구)을 즐기거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또는 스키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20개
슈투벤베르크 내 팜스테이 모두 보기

팜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특별한 경험을 찾는 여행객에게 팜스테이는 진정한 의미의 귀농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합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소유·경영하고 있는 농장에서 호스트 본인이 거주하거나 숙소로 리모델링된 본채를 숙소로 이용하게 됩니다. 아동을 동반한 가족 여행객에게는 신나는 놀 거리를, 커플 여행객에게는 달콤한 휴식을 선사하죠. 보통 조식이 제공되며, 투숙객이 직접 주운 계란으로 호스트가 정성스러운 요리를 만들어주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