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유던스 내 최고의 팜스테이

유던스의 팜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티롤 지역의 퓌겐 내에 위치한 Hanser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암브라스 성에서 4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은 냉장고, 식기세척기, 오븐 등이 구비된 간이 주방도 제공합니다. Hanserhof에서는 스키 보관소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137개
최저 요금
₩227,983
1박, 성인 2명

Grün 내에 위치한 Urlaub am Antritthof mit sämtlichem Bauernhof Tieren , sowie ein kleiner Streichelzoo für Kinder Pony , Hasen , Schafe und noch vieles mehr warten auf euch!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이용후기 평점
7.6
좋음
후기 10개
최저 요금
₩126,042
1박, 성인 2명

Vomp 내에 위치한 Binsalm- Schutzhütt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Binsalm- Schutzhütte에는 어린이 놀이터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투숙객은 근처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기거나 정원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인스브루크 공항은 8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237개
최저 요금
₩179,130
1박, 성인 2명

티롤 지역의 유던스 내에 위치한 Talhammer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암브라스 성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37개

티롤 지역의 유던스 내에 위치한 Apparthotel Stoaner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암브라스 성에서 5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소파 베드, 휴식 공간, 위성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25개

티롤 지역의 퓌겐 내에 위치한 Riemener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암브라스 성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은 냉장고, 식기세척기, 오븐 등이 마련된 주방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173개

슈툼 내에 위치한 Maurachbau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산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휴식 공간 또는 발코니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스키 보관소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185개

티롤 지역의 슈툼 내에 위치한 Bögl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Congress Centrum Alpbach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6
강력 추천
후기 33개

티롤 지역의 알프바흐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en Lehen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Congress Centrum Alpbach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16개

Schwoagerhof offers a south-facing terrace and rooms with balconies.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97개
유던스 내 팜스테이 모두 보기
팜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특별한 경험을 찾는 여행객에게 팜스테이는 진정한 의미의 귀농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합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소유·경영하고 있는 농장에서 호스트 본인이 거주하거나 숙소로 리모델링된 본채를 숙소로 이용하게 됩니다. 아동을 동반한 가족 여행객에게는 신나는 놀 거리를, 커플 여행객에게는 달콤한 휴식을 선사하죠. 보통 조식이 제공되며, 투숙객이 직접 주운 계란으로 호스트가 정성스러운 요리를 만들어주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