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포보아드바르징 내 최고의 골프 호텔

포보아드바르징의 골프 호텔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포보아드바르징에 자리한 Hotel Contriz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라가 대성당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주인인듯한 할아버지가 대단히 친절하시고 비수기라 룸업그레이드해서 너무 편하게 머물럿다. 리모델링해서 그런건지 신축인지 모르나 나에겐 5성급으로 느껴졌다. 조식도 훌륭했고 직원들도 친절했다. 아침에 직원이 까미노거리까지 태워준다는데 난 그냥 걸었다. 기회되면 다시 가고 싶은 호텔이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919개
최저 요금
₩104,481
1박, 성인 2명

Axis Ofir Hotel은 대서양의 해변, 카바도 강(Cávado River), 소나무 숲 사이에 위치한 광대한 리조트입니다. 볼링장부터 테니스장까지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놀이터 등도 있습니다. 인근에 골프장이 자리해 있습니다. Axis Ofir Beach Resort Hotel의 현대적인 객실은 전용 발코니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호텔나 수영장과 해번이 가까운 귯에 있어 좋아요! 직원들이 모두 친절하고, 호텔 내 레스토랑과 bar 음식이 모두 맛있었어요.
이용후기 평점
8.5
매우 좋음
후기 2,885개
최저 요금
₩133,093
1박, 성인 2명
포보아드바르징 내 골프 호텔 모두 보기
골프 호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앞마당이 골프장인 집 – 골프 호텔은 즐거운 상상이 현실이 되는 공간입니다. 이곳에서 골프뿐 아니라 고급 레스토랑, 웰빙 스파, 명품 매장 등 고급 시설을 즐기실 수 있어요. 대부분 독보적인 경관을 자랑하는 위치에 자리 잡고 있으며, 다양한 야외활동 옵션을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