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Häselgehr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Häselgehr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바흐에 자리한 Hotel Alpenblic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이테 인 티롤 기차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은 산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레스토랑,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Bschlabs에 자리한 Gasthof "Zur Gemütlichkei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로이테 인 티롤 기차역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슈탄차흐에 자리한 Hotel Garni Waldhof - Wohlfühlen am Lec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이테 인 티롤 기차역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보덴에 자리한 Gasthof Bergheimat에서는 테라스, 레스토랑,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어리어 47에서 34km, 로이테 인 티롤 기차역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ocated in Steeg, a small village in the Lechtal Valley, Pension Alpenblick offers views of the surrounding mountains.
슈테크에 자리한 Landhaus Moosbrugg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이테 인 티롤 기차역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임스트에 자리한 UALM Untermarkter Alm에서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어리어 47에서 22km, 페른패스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슈테크에 자리한 HAUSEREI am Lec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이테 인 티롤 기차역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ATM(현금 지급기),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항알레르기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Imsterberg에 자리한 Gasthof Venetras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어리어 47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페른패스에서 3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슈테크에 자리한 Gasthof Schwarzer Adl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이테 인 티롤 기차역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터키식 목욕탕,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사우나,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