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클뢰흐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클뢰흐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클뢰흐에 자리한 Weingut Rad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oravske Toplice Livada Golf Course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6
강력 추천
후기 51개
최저 요금
₩225,936
1박, 성인 2명

Sankt Anna am Aigen에 자리한 Winzerzimmer Scharl에서는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Winzerzimmer Scharl의 모든 숙박 옵션에는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8
강력 추천
후기 15개
최저 요금
₩217,924
1박, 성인 2명

Tieschen에 자리한 Pension Poc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oravske Toplice Livada Golf Course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1
매우 좋음
후기 61개
최저 요금
₩128,191
1박, 성인 2명

Deutsch Goritz에 자리한 Stockers kleines Dorfhotel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리보르 기차역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사우나, 온수 욕조, 무료 Wi-Fi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5
강력 추천
후기 253개
최저 요금
₩216,322
1박, 성인 2명

그나스에 자리한 Zimmer Steger에서는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Zimmer Steger의 객실에는 위성 채널을 갖춘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5
강력 추천
후기 137개
최저 요금
₩88,131
1박, 성인 2명

바트 글라이헨베르크에 자리한 Residenz Styrian Toskana Splendid에서는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Residenz Styrian Toskana Splendid의 객실에는 에어컨, 휴식 공간, 위성 채널을 갖춘 평면 TV, 안전 금고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10.0
강력 추천
후기 77개
최저 요금
₩400,596
1박, 성인 2명

바트 글라이헨베르크에 자리한 Pension COLUMBIA inkl. Frühstück im Zentraum에서는 바 등을 제공합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Pension COLUMBIA inkl.

이용후기 평점
8.0
매우 좋음
후기 447개
최저 요금
₩164,981
1박, 성인 2명

Surrounded by greenery, Villa Thermale in Unterlamm is just 3,5 km from the Loipersdorf Thermal Spa. Free WiFi is provided.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339개
최저 요금
₩169,853
1박, 성인 2명

Hohenbrugg an der Raab에 자리한 Pension Rucksackpet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거스버그 성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마다 정원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195개
최저 요금
₩208,310
1박, 성인 2명

Unterlamm에 자리한 Gästehaus Ranft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니스 코트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거스버그 성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정원 전망, 옷장,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6
강력 추천
후기 42개
최저 요금
₩145,737
1박, 성인 2명
클뢰흐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