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Loich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Loich에 자리한 Pension Landhaus Ingrid B&B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Hohenberg에 자리한 Pension Grasl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릴리엔펠트 수도원에서 14km, 마리아첼 대성당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Pension Grasl의 숙박 옵션에는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Hohenberg에 자리한 Pension Kirchsteiger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릴리엔펠트 수도원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마리아첼 대성당에서 4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Heuberg에 자리한 Löwenzahn2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37km, 멜크 수도원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Hofstetten에 자리한 Villa Theres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릴리엔펠트 수도원에서 약 19km, 헤르초겐부르크 수도원에서 35km, 에르츠헤르초크 프란츠 페르디난트 박물관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Zelking에 자리한 Landgasthof Erber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에르츠헤르초크 프란츠 페르디난트 박물관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Reinsberg에 자리한 Gästehaus Daur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가밍 차터하우스에서 약 14km, 에르츠헤르초크 프란츠 페르디난트 박물관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Mühling에 자리한 Pension Schager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3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Gaming에 위치한 Penzion Spor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약 37km, 가밍 차터하우스에서 14분 거리, 마리아첼 대성당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반려동물 동반 가능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Penzion Sport의 모든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chwarzenbach an der Pielach에 자리한 Haslaustube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49km, 릴리엔펠트 수도원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