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게스트하우스 검색

Vöcklamarkt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Vöcklamarkt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Vöcklamarkt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Vöcklamarkt에 자리한 Gasthof-Pension Riedl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리에드 전시 센터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Gasthof-Pension Riedl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219개
최저 요금
₩163,204
1박, 성인 2명

장크트 게오르겐 임 아터가우에 자리한 Siri's Einkehr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에드 전시 센터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Siri's Einkehr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책상, 평면 TV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550개
최저 요금
₩202,373
1박, 성인 2명

장크트 게오르겐 임 아터가우에 자리한 Tirolerhof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에드 전시 센터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테라스 및 무료 Wi-Fi 등의 편의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757개
최저 요금
₩228,486
1박, 성인 2명

스트라스발첸에 자리한 Gasthof zur Post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메세첸트룸 전시센터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푸치너베르크 & 카푸친 수도원에서 약 29km, 호헨잘츠부르크 성에서 29km, 잘츠부르크 중앙역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120개
최저 요금
₩228,486
1박, 성인 2명

In a quiet countryside location 1,500 metres from Lake Attersee, Pension Rosenauer features a private beach on the lake.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238개
최저 요금
₩259,494
1박, 성인 2명

Strass im Attergau에 자리한 Gasthof Strobl Waldfrieden Garni에서는 정원, 수영장이 마련된 일광욕용 테라스,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메세첸트룸 전시센터에서 43km, 잘츠부르크 중앙역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29개
최저 요금
₩195,845
1박, 성인 2명

바이레크에 자리한 Gasthaus Schöberinger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에드 전시 센터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146개
최저 요금
₩202,699
1박, 성인 2명

아테시에 자리한 Pension Seeblick에서는 2성급 객실과 무료 자전거, 정원, 테라스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리에드 전시 센터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어린이 놀이터,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Pension Seeblick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48개
최저 요금
₩192,581
1박, 성인 2명

스트라스발첸에 자리한 Gasthof Lebzelter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메세첸트룸 전시센터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호헨잘츠부르크 성에서 29km, 잘츠부르크 중앙역에서 30km, 미라벨 궁전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216개
최저 요금
₩169,732
1박, 성인 2명

Haag am Hausruck에 자리한 FrühstücksHotel Scharinger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항알레르기 객실, 정원,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리에드 전시 센터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벨스 전시센터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554개
최저 요금
₩158,308
1박, 성인 2명
Vöcklamarkt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