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바이트호펜 안 데어 입스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바이트호펜 안 데어 입스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바이트호펜 안 데어 입스에 자리한 Biohof Ebenbau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7.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가밍 차터하우스에서 약 34km, 비젤부르크 전시센터에서 36km, Vorwärts-Stadion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Allhartsberg에 자리한 Allhartsberger Hof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5.6km, 가밍 차터하우스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노이호펜암데르입스에 자리한 Perbersdorfer Heuriger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멜크 수도원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금연실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로스라밍에 자리한 Lehner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 Lehnerhof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암슈테텐에 자리한 Pension Leichtfried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약 38km 거리에 있는 가밍 차터하우스, 43km 거리에 있는 에르츠헤르초크 프란츠 페르디난트 박물관 등을 방문해보세요.
Situated on the outskirts of Amstetten in the Mostviertel Region, Frühstückspension Paradiesgartl offers modernly furnished rooms with free WiFi and a flat-screen satellite TV.
Maria Neustift에 자리한 Ferienhof Pfaffenlehen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Reinsberg에 자리한 Gästehaus Daur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가밍 차터하우스에서 약 14km, 에르츠헤르초크 프란츠 페르디난트 박물관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The Landhotel Zellerhof is located in the centre of Lunz am See, just 650 metres from Lake Lunz. It features a lift and a children's corner and offers free WiFi.
괴스틀링 안 데어 입스에 자리한 Gasthof Kögerlwirt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41km, 가밍 차터하우스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마리아첼 대성당에서 4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