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Enfield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Enfield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Enfield에 자리한 Helen's Homestead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밸러랫 기차역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수하물 보관소,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186개
최저 요금
₩81,857
1박, 성인 2명

밸러랫에 자리한 Cygnet, Studio on Sturt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밸러랫 기차역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허 마제스티즈 밸러랫에서 약 1.8km, 리전트 시네마스 밸러랫에서 1.9km, 모르셰드 파크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155개
최저 요금
₩131,880
1박, 성인 2명

밸러랫에 자리한 Rapunzels Cottage 1br Fairytale Studio Stay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밸러랫 기차역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리전트 시네마스 밸러랫에서 19분 거리, 모르셰드 파크에서 3.8km, 마르스 스타디움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8
좋음
후기 9개
최저 요금
₩222,832
1박, 성인 2명
Enfield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