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메퉁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메퉁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레이크스 엔트런스에 자리한 Abalone Guest Accommodation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바비큐 시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메인 비치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베언즈데일 기차역에서 약 40km, 레이크스 엔트런스 마리나에서 3.3km, 메퉁 요트 클럽 마리나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6
강력 추천
후기 98개
최저 요금
₩158,223
1박, 성인 2명

메퉁에 자리한 Gillys Guesthous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베언즈데일 기차역에서 30km, 메퉁 요트 클럽 마리나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레이크스 엔트런스 마리나에서 2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8
강력 추천
후기 126개

메퉁에 자리한 Rose Cottag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베언즈데일 기차역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이크스 엔트런스 마리나에서 약 18km, 깁슬랜드 레이크스 요트 클럽에서 40km, 슬립 바이트 마리나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10개

레이크스 엔트런스에 자리한 La Casa Della Nonna in Australi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이스턴 비치에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베언즈데일 기차역에서 약 41km, 레이크스 엔트런스 마리나에서 4.2km, 메퉁 요트 클럽 마리나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3
좋음
후기 15개
메퉁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