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시드니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시드니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St Marks Randwick은 쿠지 비치 및 로열 랜드윅 경마장(Royal Randwick Racecourse)에서 도보로 단 20분 거리에 있는 세련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대중교통 시설이 인접해 있으며, 시드니 중심업무지구와 시드니 하버까지는 버스로 단 15분이 소요됩니다. 무제한 무료 Wi-Fi도 제공됩니다.

깨끗이 정리 되어있어서 좋았다. 일찍 도착했는데 얼리체크인 하는 것을 도와주었다. 주변이 조용해서 소음문제가 없었다. 쿠지비치가 걸어서 20분거리. 집이 너무 이뻤다. 직원이 너무 친절했고 많은 정보를 주려고 노력했다. 현지 사람들이 사는 동네라서 안전했다. 사진보고 방이 작은 줄알았는데 싱글룸인데 생각보다 커서 편안하게 지냈다. 사이트에 나와있는 사진보다 그 이상으로 숙소가 이쁘고 넓고 좋았다.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1,473개
최저 요금
₩241,262
1박, 성인 2명

시드니 노스 쇼어 아래 지역에 위치한 Cremorne Point Manor는 무료 Wi-Fi, 에어컨, 평면 TV와 냉장고를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에는 스파 욕조 또는 온수 욕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Cremorne Point Manor는 밀슨스 포인트와 루나 파크에서 차로 8분, 시드니 공항에서 차로 25분 거리에 있습니다.

엔틱하고 예쁜 호텔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839개
최저 요금
₩129,041
1박, 성인 2명

시드니에 자리한 Sunny Rooms Mascot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시드니 중앙역에서 6.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시드니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약 7.9km, 오스트레일리아 국립 해양 박물관에서 8.5km, 더 스타 이벤트 센터에서 8.7km 거리에 있습니다.

사진과 숙소의 모습은 같았지만 지하에 방을 사용했는데 곰팡이 냄새가 많이 났고 사진은 뽀샵처리를 해서 매우 밝아보이지만 실제로는 어두웠다.
이용후기 평점
8.6
우수함
후기 948개
최저 요금
₩167,309
1박, 성인 2명

시드니 내 매력적인 곳에 자리한 One-Bedroom apartment in Goldsbrough Suites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하이드 파크 바락스 박물관 하이드에서 약 1.9km, 뉴 사우스 웨일즈 미술관에서 3.1km, 시드니 왕립 식물원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44개
최저 요금
₩252,298
1박, 성인 2명

로열 랜드윅 경마장(Royal Randwick Racecourse)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는 Alison Lodge는 평면 TV가 비치된 편안한 객실을 보유한 부티크 게스트하우스입니다. 2016년 11월에 리모델링된 모든 객실은 프리미엄 침구, 에어컨, 소형 미니바 냉장고, 평면 TV, 무료 Wi-Fi(1일 최대 500MB)를 갖추고 있습니다.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 마트/식당가/세탁소와 가까움, 버스/트램 정류장과 가까움, 친절한 직원, 깨끗한 객실과 침구, 깔끔한 인테리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객실에 개인 세면대가 있어 공용화장실이어도 불편하지 않음, 공용화장실이 객실 수 대비 많아서 불편함이 없었음
이용후기 평점
7.9
좋음
후기 1,031개
최저 요금
₩176,413
1박, 성인 2명

맨리 비치(Manly Beach)에서 단 150m 떨어진 이 게스트하우스는 무료 Wi-Fi, 편안한 소파와 케이블 TV가 마련된 라운지를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에는 옷장, 수건, 침대 린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
이용후기 평점
6.6
만족
후기 333개
최저 요금
₩169,088
1박, 성인 2명

시드니에 자리한 Stunning View room-Steps to Bondi Beach에서는 공용 라운지,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본다이 비치에서 14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타마라마 비치에서 2.1km, 브론테 비치에서 2.3km, 본다이 정션 버스/기차역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6
좋음
후기 5개
최저 요금
₩198,545
1박, 성인 2명

시드니에 자리한 Penshurst Guest House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ANZ 스타디움에서 14km, 바이센테니얼 파크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9
좋음
후기 50개
최저 요금
₩177,988
1박, 성인 2명

Beecroft에 자리한 Garden Hideaway-Entirely Private에서는 정원,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CommBank Stadium에서 8.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ANZ 스타디움에서 14km, 시드니 쇼그라운드에서 14km, 바이센테니얼 파크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7
강력 추천
후기 14개
최저 요금
₩150,845
1박, 성인 2명

크로눌라에 자리한 Guesthouse 83에서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노스 크로눌라 비치에서 9분 거리, 크로눌라 비치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엘루에라 비치에서 17분 거리, 로열 국립공원에서 22km, 시드니 중앙역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2
좋음
후기 411개
최저 요금
₩115,692
1박, 성인 2명
시드니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시드니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시드니 게스트하우스 예약과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문

고객들이 강추한 시드니의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 1박 평균 ₩143,280
    이용후기 평점
    8.1
    매우 좋음 · 후기 7,176개
    주방과 식당(라운지)가 무지하게 넓다 작업할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으며 세탁기 역시 많이 있다 화장실 및 샤워기 역시 여유롭고 헤어드라이기 까지 있다 조식 가격이 비싼 것 같지만 나름 괜찮다. 위치 역시 훌륭하고 직원들 역시 친절하다. 시드니에서 지냈던 게스트하우스 중에서는 최고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Hyun Soo
    나홀로 여행자
  • 1박 평균 ₩149,510
    이용후기 평점
    7.7
    좋음 · 후기 3,276개
    집과 같이 너무너무 편했어요. 스탭들의 헌신적인 보살핌으로 불편한점 하나없이 정말 좋았어요. 숙소도착전부터 체크아웃하고 끝날때까지 스탭분들은 진심으로 일처리를 해주셨어요. 시트도몸을 큰수건 너무깨끗~2박마다 (체인지해주심)우리는 4박했어요. 위치는 정말 최고입니다 게스트하우스 가시지말고 여기 강추입니다. 정말고마워요. 다시 꼭오겠어요.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BAEGMUN
    젊은 커플
  •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 후기 907개
    게스트하우스 라고 생각할 때 딱 떠오르는 분위기가 여기에요 사람들끼리 로비에서 놀고 그러는 자유로운 느낌 밤 열 시였나 열한 시 되면 조용해져요 전반적인 체크인 과정도, 숙소 소개 과정도, 화장실 및 샤워 시설도 모두 좋았어요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AHYOUNG
    나홀로 여행자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