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세랭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세랭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세랭에 자리한 Chambre d'hôtes le Vivaldi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콩그레 팔레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성세르바티우스 대성당에서 43km, 프라이트호프에서 43km, 플롭사 쿠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세랭에 자리한 Buenas Noche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콩그레 팔레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반리크홀트 성에서 약 35km, 성세르바티우스 대성당에서 43km, 프라이트호프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리에주에 자리한 Bonjour Pierreuse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콩그레 팔레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반리크홀트 성에서 25km, 마스트리흐트 인터내셔널 골프에서 33km, 성세르바티우스 대성당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쇼퐁텐에 자리한 Le Retour aux Sources - Chambre d'Hôte chaleureuse et convivial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콩그레 팔레에서 7.8km 거리에 있습니다.
리에주에 자리한 Maison Sainte-Marguerite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갖춘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반리크홀트 성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마스트리흐트 인터내셔널 골프에서 약 33km, 성세르바티우스 대성당에서 36km, 프라이트호프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Anthisnes에 자리한 Gîte d'Anthisnes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콩그레 팔레에서 22km, 플롭사 쿠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반리크홀트 성에서 4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Chez Mamy offers accommodation in an 18th century house located in the historic centre of Liège. Guests can enjoy the on-site restaurant. The rooms include a TV.
리에주에 자리한 Studio Citadelle - Chambres avec salle de bain indépendantes et cuisine partagé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콩그레 팔레에서 4.1km, 반리크홀트 성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리에주에 자리한 Le Piercot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콩그레 팔레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반리크홀트 성에서 약 25km, 성세르바티우스 대성당에서 33km, 프라이트호프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에주에 자리한 Le pigeonnier - TinyHouse en plein centre de Lièg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콩그레 팔레에서 13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성세르바티우스 대성당에서 약 35km, 프라이트호프에서 35km, 마스트리흐트 인터내셔널 골프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