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글라루스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글라루스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Siebnen에 자리한 Pension Chalet Charme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인지델른수도원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리트베르크 박물관에서 약 43km, 프라우뮌스터에서 44km, 그로스뮌스터 대성당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7
강력 추천
후기 172개
최저 요금
₩190,360
1박, 성인 2명

Alt Sankt Johann에 자리한 Landhaus an der Thur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잰티스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도른비른 전시센터에서 50km, Ski Iltios - Horren에서 5.8km, 리히텐슈타인 미술관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188개
최저 요금
₩204,204
1박, 성인 2명

몰스에 자리한 Doodle's Amazing Chalet -Walensee - Flumserberg - Churfirsten - Heidiland - Pool - Sauna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전용 해변 구역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살지나토벨 다리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48개

Innerthal에 자리한 Gasthaus Stausee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인지델른수도원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Gasthaus Stausee의 일부 객실은 호수 전망을 갖추고 있으며, 각 객실에는 공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6
좋음
후기 19개
글라루스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