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Gränichen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Gränichen에 자리한 Wirtshaus Rütihof에서는 3성급 객실과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에는 어린이 놀이터, 무료 Wi-Fi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Wirtshaus Rütihof의 투숙객은 유럽식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라우에 자리한 Gasthof zum Schütz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스위스 국립 박물관에서 약 47km, 취리히 중앙역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Beinwil에 자리한 Lakeview Guest Rooms with huge rooftop terrac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빈사의 사자상에서 30km, 루체른 KKL 문화 컨벤션 센터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Reiden에 자리한 Good Bed Reiden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루체른 역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루체른 KKL 문화 컨벤션 센터에서 42km, 카펠교에서 42km, 아우구스타 라우리카 고대 로마 도시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Gunzwil에 자리한 Gästehaus Lindenplatz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루체른 역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루체른 KKL 문화 컨벤션 센터에서 약 28km, 카펠교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Gebenstorf에 자리한 perfect lifestyle Design Boutique & Private SPA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위스 국립 박물관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In the village of Villigen, Hotel zum Hirschen serves a buffet breakfast and Swiss and French cuisine. A wine cellar and free Wi-Fi in all areas are also featured.
젬파흐에 자리한 Ferien-Sempachersee Sandra Sens에서는 수상 스포츠 시설, 호수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빈사의 사자상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루체른 역에서 1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Ferien-Sempachersee Sandra Sens의 객실에는 커피 머신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Offering a barbecue and sun terrace, BnB Comfort House Lostorf is set in Lostorf. Free private parking is available on site. All rooms have a flat-screen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