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게스트하우스 검색

코냐리페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코냐리페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코냐리페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코냐리페에 자리한 Hostal María Lucía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지오메트릭 온천에서 14km, 코냐리페 핫 스프링스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ostal María Lucía의 모든 객실에는 침대 린넨, 수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5
강력 추천
후기 12개
최저 요금
₩35,107
1박, 성인 2명

코냐리페에 자리한 Rosa de los vientos Su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지오메트릭 온천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코냐리페 핫 스프링스에서 19km, 칼라프켄 호수에서 34km, 판키풀리 호수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13개
최저 요금
₩43,884
1박, 성인 2명

리칸레이에 자리한 Cabañas Puerta del Lago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바비큐 시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그란데 리칸 레이 비치에서 0분 거리, 치카 비치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5
강력 추천
후기 28개
최저 요금
₩85,138
1박, 성인 2명

코냐리페에 자리한 Hostel Calafquen Adventure Coñarip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지오메트릭 온천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71개
코냐리페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코냐리페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